영국 정부, 코로나 백신 종식 수순 UK Government Ending COVID-19 Vaccine Boosters for Healthy People Under 50

 

50세 미만 건강한 사람들을 위한 COVID-19 백신 부스터샷 종료

더 이상 접종자들 없어...새로운 변종에 효과 없어

 

화이자와 모더나 백신

심장 염증, 심각한 알레르기 쇼크 포함 다른 부작용 발생

 

코로나19에 걸릴 위험이 있는 조건이 없는 50세 미만의 사람들은 곧 코로나19 부스터를 받을 수 없을 것이라고 영국 정부가 1월 25일 발표했다.

 

50세 미만 인구의 흡수는 2022년 초부터 극도로 낮았고 정부는 대부분의 연령층에 대한 지원 캠페인을 종료하라는 백신 및 면역 공동 위원회(JCVI)의 권고를 수용하고 있다.

 

 

부작용에 아무도 책임 안져

 

영국 심장병 전문의 아셈 말호트라 박사

"백신 종료 환영"

 

 
영국 정부, 코로나 백신 종식 수순 UK Government Ending COVID-19 Vaccine Boosters for Healthy People Under 50
fiercepharma.com

 

영국 정부는 이 연령대의 건강한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2월 12일에 끝날 것이라고 말했다.

국립보건원 관계자 스티브 러셀은 이용이 끝나기 전에 부스터를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마리아 콜필드 영국 보건부 장관은 "국민건강보험은 1, 2차 접종 대상자들이 여전히 잽을 받을 수 있도록 2월 중순부터 소규모 백신 제공을 계속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콜필드에 따르면 보건 당국은 추가 검토 대상이 아닌 임상 위험에 처한 인구에 대한 초기 예방 접종 또는 일차 시리즈의 사용을 중단하라는 권고도 수용했다.

 

예비 선거 캠페인의 종료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JCVI는 2023년 말 이전에 종료할 것을 권고하면서 대상을 '심각한 코로나19 위험이 높은 사람'으로 좁혔다.

 

 

영국의 대부분의 어린이들은 이미 부스터나 프라이머리 시리즈를 받을 수 없다.

 

'전환은 계속된다'

JCVI는 백신 가용성의 변화는 백신과 감염을 통해 획득한 높은 수준의 면역력과 오미크론과 그 하위 변종이 초기 변종에 비해 유발하는 사례의 심각성이 낮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위원회는 "현재 데이터를 바탕으로 이들 그룹에 부스터(3차 투여) 제공을 개방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지속적인 가치가 제한적이며 백신 커버리지에 미치는 전반적인 영향은 무시할 수 있는 수준"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들은 또한 2021년 12월에 부스터를 처음으로 많이 섭취한 후, 부스터를 받을 자격이 있는 50세 미만의 모든 사람들에서 2022년 4월 이후 주당 0.1% 미만으로 접종실적이 저조하다고 언급했다.

 

대부분의 12세 이상의 사람들은 일차 시리즈를 받았지만, 특히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부스터 섭취는 훨씬 덜 보급되었다. 50세 이상의 사람들 중, 나이가 많은 사람일수록, 2022년 가을에 시작된 캠페인의 일환으로 부스터를 받을 가능성이 더 높았다. 예를 들어, 75세 이상의 10명 중 8명 이상이 부스터를 받은 반면, 50세에서 54세 사이의 사람들 중 42.4%만이 부스터를 받았다.

 

다른 선진국들도 백신에 대한 열정이 뒤처지는 것을 목격했는데, 이는 백신의 효과가 처음에 등장한 새로운 변종에 대해 더 나쁘고 특히 감염에 대한 보호가 빠르게 약화된다는 것을 보여주는 증거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일부 연구들은 백신을 맞은 사람들이 일정 기간 후에 감염될 가능성이 더 높다고 지적했다.

 

영국 당국은 코로나19에 더 잘 대처하기 위해 2022년 말 모더나와 화이자 2가 부스터를 승인했다.

 

정부에 백신에 대해 조언하는 독립 위원회인 JCVI의 조언을 바탕으로, 정부는 면역 체계가 손상된 사람들뿐만 아니라 노인들에게 백신을 접종하고 활성화하는 데 촛점을 맞출 것이다.

 

 

 

Wei Shen Lim JCVI COVID-19 예방 접종 프로그램은 [국민 보건 서비스]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동시에 전 인구에 걸쳐 심각한 질병을 계속해서 감소시키고 있다,"라고 COVID-19 예방 접종의 의장인 Wei Shen Lim은 성명에서 말했다. "그것이 우리가 올해 말 가을 부스터 프로그램을 통해 심각한 질병의 위험이 높은 사람들을 위한 추가 부스터 백신을 계획하는 것을 조언한 이유다."

 

다른 나라들은?

미국은 적극적인 예방접종 캠페인을 지속하여 대부분의 인구에게 1차 시리즈와 복수 부스터를 홍보하고 있다. 심지어 유아와 아기들도 세 번 복용하는 것이 좋다고 홍보하고 있다.

 

영국 외에 몇몇 다른 나라들은 백신에 대해 점차 완화해왔다.

예를 들어, 덴마크 정부는 2022년 9월에 50세 미만의 사람들에게 부스터 제공을 중단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영국 정부, 코로나 백신 종식 수순 UK Government Ending COVID-19 Vaccine Boosters for Healthy People Under 50
주간 #코로나19 감시 보고서는 병원 입원이 85세 이상에서 여전히 가장 높지만 감소했음을 보여준다.  Twitter
 

 

1월 25일 발표된 숫자에서 영국 당국은 (pdf) 한 번의 입원을 막기 위해 수만 명의 건강하고 젊은 사람들이 부스터가 필요할 것으로 계산했다고 말했다. 여기에는 20세에서 29세 사이의 한 번의 입원을 막기 위한 168,200명의 부양책이 포함되었다.

 

그 미적분학은 나이든 사람들에게는 달랐다. 예를 들어, 70세 이상의 모든 사람들의 경우, 그 수치는 800이었다.

 

당국은 수만 건의 예방접종이 얼마나 많은 부작용을 일으킬지에 대한 계산을 제공하지 않았다. 화이자와 모더나 백신은 심장 염증과 심각한 알레르기 쇼크를 포함한 다른 부작용을 일으키는 것으로 기록되었다.

 

화이자와 모더나 백신의 철회를 요구해온 영국의 심장병 전문의인 아셈 말호트라 박사는 많은 사람들에게 부스터 캠페인의 종료를 환영했다.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우리는 백신 부작용 피해자들을 도와야 하며 정부, 규제 기관 및 제약 회사에 전적으로 책임을 지도록 해야 한다"고 트위터에 썼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theepochtimes.com/uk-government-ending-covid-19-vaccine-boosters-for-healthy-people-under-50_5010804.html?utm_source=morningbriefnoe&src_src=morningbriefnoe&utm_campaign=mb-2023-01-26&src_cmp=mb-2023-01-26&utm_medium=email&est=pCIsEqD7jMJbgGRQCS3jdJ%2FKqRWZWQm99%2BRqM1738hZv4nNB7%2BhBgPaaomQQ)

더보기

코로나 결국 풍토병으로 가나...미국, 독감처럼 코로나 접종 정례화 추진
https://conpaper.tistory.com/107480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