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폴로 11호 우주비행사 버즈 올드린, 93세에 동료와 결혼 VIDEO: Astronaut Buzz Aldrin, 93, marries long-time partner


  1969년 7월, 버즈 올드린은 아폴로 11호 임무의 일환으로 달을 걸어본 최초의 두 사람 중 한 명이 되었다. 2년 후 나사에서 은퇴한 후, 그는 우주 탐험의 옹호자가 되었다. 이제, 그는 또 다른 이정표에 도달했다. 그는 결혼을 했다. 이 전설적인 우주비행사는 93세가 되었다; 그리고 그 축하 행사의 일환으로, 그는 로스앤젤레스에서 그의 오랜 파트너인 앤카 파우 박사와 작은 결혼식을 올렸다.

 

 

 

"93번째 생일과 제가 살아있는 항공의 전설로부터 영광을 얻게 될 날에 저는 제 오랜 사랑인 박사님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는 결혼 피로연 사진 몇 장과 함께 "안카 파우르와 나는 결혼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작은 비공개 결혼식에서 신성한 결혼식에 참여했고 도망치는 십대들처럼 흥분되어 있다." 신부는 반짝이는 긴 드레스를 입고 있었고, 신랑은 옷깃에 메달이 새겨진 턱시도를 입었다.

올드린의 네 번째 결혼 소식이 헤드라인을 장식하면서, 많은 사람들은 "앙카 파우르는 누구인가?"라고 궁금해했다? 그녀는 지난 4년간 올드린의 파트너였을 뿐만 아니라, 그녀 자신도 뛰어난 여성이며 피츠버그 대학에서 화학 공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파우르는 이전에 캘리포니아 수소 사업 위원회의 이사이기도 했다. 2019년부터, 그녀는 전 우주비행사의 회사인 버즈 올드린 벤처스의 부사장을 맡고 있다.

올드린은 수십 년 전 NASA에서 물러났지만 아직도 우주 탐사에 열중하고 있다. 지난 10년 동안 달 표면에서 약 2시간을 보냈고 1966년 제미니 12호의 조종사로서 세 번의 우주 유영을 한 올드린은 화성으로의 인간 임무를 요청했다. 2013년 뉴욕 타임즈에 실린 그의 달 여행을 회상하면서, 그는 다음과 같이 썼다: "이제 나는 달을 목적지가 아니라 출발점으로서, 인류를 화성에 정착시키고 두 개의 행성 종으로 만드는 궤도에 올려놓는 것으로 본다. 이제는 우주에 대한 효과적인 세계 인류 탐험을 위한 토대를 마련해야 할 때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mymodernmet.com/buzz-aldrin-turns-93-gets-married/)

 

Astronaut Buzz Aldrin, 93, marries long-time partner | 9 News Australia

https://youtu.be/Ucjt7GCQksI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