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모건체이스 CEO, "녹색에너지 전환 서둘러서는 안돼" Musk agrees with JP Morgan Chase CEO Jamie Dimon...

 

일론 머스크도 동의

 

"우리는 석유와 가스가 필요"

석유 가스 생산 중단 시 '참사' 발생

 

   제이미 다이먼 JP모건체이스 최고경영자(CEO)는 17일(현지시간) CNBC방송과의 인터뷰에서 정책 입안자들에게 녹색에너지로의 전환을 서두르지 말라고 경고하고 앞으로 50년간 세계가 석유와 가스에 의존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기후는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할 심각한 문제다. 그리고 그나저나 우리는 그것을 잘 하고 있지 않다,"라고 Dimon은 말했다.

 

JP모건체이스 CEO, "녹색에너지 전환 서둘러서는 안돼" Musk agrees with JP Morgan Chase CEO Jamie Dimon...

 


"우리는 석유와 가스가 필요하다."라고 다이몬은 계속했다. "전 세계가 연료를 가열하고 사람들에게 식량을 공급하는 데 사용하는 것은 하루에 1억 배럴이다

어느 정도의 기간을 물었을 때, 다이먼은 "50년 동안"이라고 대답했다.

다이먼은 석유와 가스 생산이 즉각 중단될 경우 '참사'가 발생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억만장자이자 트위터의 CEO인 일론 머스크는 목요일 다이먼의 발언을 지지하는 트윗을 올렸다.
"사실, 사용법의 긴 꼬리가 있을 것이지만, 그것은 그 훨씬 전에 정점에 이를 것이다,"라고 그는 썼다.

 

지난해 다이먼은 미 하원 금융서비스위원회에서 석유와 가스 프로젝트에 대한 모든 자금 지원을 중단하는 것이 "미국에 지옥으로 가는 길"이라고 증언했다.

 

 



그의 발언 이후, "스쿼드" 멤버인 의원. D-Mich의 Rashida Tlaib은 Chase에 대한 뱅크런을 장려했다. 이에 대응하여 월스트리트저널 편집위원회는 이 여성 하원의원을 맹비난하는 기사를 실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foxnews.com/media/musk-agrees-jp-morgan-chase-ceo-jamie-dimon-take-50-years-transition-green-energy)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