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명 사망 미 캘리포니아 몬터레이 총기난사 범인 권총 자살 VIDEO:'He intended to kill more': Huu Can Tran, 72, took his life...

 

 

'그는 더 죽일 작정이었다':
몬테레이 총기 난사범은 잡지를 먹인 반자동 권총으로 10명을 학살했고 두 영웅이 그를 무장 해제하기 전에 살인을 계속하고 싶었다: 72세의 Huu Can Tran은 경찰이 대치하는 동안 권총으로 목숨을 끊었다

 

 총기 난사범 72세의 Huu Can Tran

 

   미국 캘리포니아주 몬터레이에서 중국 춘제(春節·설) 행사 도중 10명을 살해한 괴한이 2차 총격 시도가 특수기동대원들에 의해 좌절된 뒤 도주하던 승합차 안에서 자해 총상을 입고 숨진 채 발견됐다.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보안관 로버트 루나는 총기 난사범이 72세의 Huu Can Tran이라고 밝혔다. 그는 공격의 동기가 아직 불분명하다고 말했다.

 

 
토요일 밤 캘리포니아 몬터레이에서 중국 춘절 행사 중 10명을 살해한 후 칸 트란은 특 수기동대원들 에 의해 좌절된 두 번째 총격을 시도한 후 도망치던 밴에서 자해 총상으로 숨진 채 발견되었다

 

루나는 일요일 밤 기자회견에서 "그는 더 많은 사람들을 죽이려고 의도했다"고 말했다. "그들이 생명을 구했어요." 그가 후원자들에 대해 말했다. 이건 훨씬 더 나쁠 수도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몬테레이 공원에 있는 스타 볼룸 댄스 스튜디오에서 10명이 총에 맞아 사망했는데, 소식통은 트랜이 한때 '정규적인 후원자'였다고 CNN에 말했다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보안관 로버트 루나는 총기 난사범이 72세의 Huu Can Tran이라고 밝혔다. 그는 공격의 동기가 아직 불분명하다고 말했다. 그 남자의 사진은 이전에 공개되었다

 

희생자들의 정확한 나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루나는 이들이 모두 50세 이상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부상자 중 7명은 병원에 남아있다고 그는 덧붙였다.

 

트란은 탄창이 확장된 반자동 권총을 소지하고 있었는데, 루나는 10발 이상 탄창을 여는 것을 주법으로 금지하고 있는 캘리포니아에서 불법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그는 그가 숨진 채 발견된 밴에서 두 번째 권총이 발견됐다고 덧붙였다.

 

트란은 탄창이 달린 반자동 권총을 소지하고 있었으며 그가 숨진 채 발견된 밴에서 두 번째 권총이 발견됐다고 관계자가 밝혔다

 

 

루나는 경찰관들이 몇 시간 동안 밴을 포위한 후 일요일에 어떻게 모든 것이 내려갔는지 밝혔다. 그들은 총성을 듣고 차량으로 다가가 트랜스의 시체가 운전대 위에 처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트랜은 대치 중에 자해 총상으로 사망한 후 밴에서 제거되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dailymail.co.uk/news/article-11664139/SWAT-team-locked-standoff-white-van-linked-mass-shooting.html)

 

 

Monterey Park shooting suspect dead from self-inflicted gunshot wound

https://youtu.be/Ei-oDylnvg4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