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혈압 정상화에 도움을 주는 식물 Herbs to Help Normalize High Blood Pressure

 

   고혈압은 종종 의사의 방문에서 논의되고 처방전을 유발한다. 미국 국립 심장, 폐, 혈액 연구소는 미국인의 절반이 고혈압을 가지고 있으며, 일부는 고혈압을 알지도 못한다고 경고한다.

 

우리의 혈압은 하루 종일 변한다. 문제는 너무 높은 곳에 오래 머물면 신체의 다른 부분을 손상시켜 우리 의사들의 우려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것이다.

 

고혈압 정상화에 도움을 주는 식물 Herbs to Help Normalize High Blood Pressure
healthy-ojas.com

 

 

우리가 혈압을 측정할 때, 여러분은 두 개의 숫자를 듣게 될 것이다. 첫 번째 숫자는 수축기 압력이다. 이것은 심장이 우리의 혈관을 통해 피를 밀어낼 때다. 수축기 혈압을 120 정도로 유지하고 싶다. 두 번째 숫자는 심장이 피로 가득 찰 때 심장 박동 사이의 멈춤인 확장기 압력에 대한 것입니다. 확장기압이 80 이하면 좋겠다.

 

Mayo Clinic에서 설명했듯이, 그 숫자들은 수은 밀리미터 또는 밀리미터 Hg 단위이다. 우리의 혈압 수치는 보통 120/80 mm Hg 정도로 보인다.

 

디지털 혈압 측정기가 있으면 약국에서 혈압을 확인할 수 있고 혈압 측정기가 있으면 진료실에서 혈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정용 혈압계로 혈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혈압은 하루 종일 변한다. 우리가 혈압을 측정할 때,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혈압을 거의 같은 시간, 같은 위치, 그리고 같은 상태로 재세요. 음주, 식사, 흡연 또는 운동은 혈압 수치를 변화시킬 수 있으므로 이러한 활동 후 30분 정도 기다렸다가 혈압 수치를 측정하는 것이 좋다.

 

심지어 뉴스를 보거나 스트레스를 받는 생각을 하는 것도 혈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진료실에 갈 때 스트레스나 불편함을 경험하기 때문에 '백의 고혈압'이라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이것은 의사의 진료실에서 다른 설정보다 더 높은 혈압 수치를 나타낸다

 

놀랍지 않게도, 활동적으로 유지하고, 건강한 식단을 먹고, 술이나 담배를 피우지 않고,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것은 모두 고혈압을 유발할 수 있는 것처럼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오랜 시간 동안 너무 많은 압력을 받는 혈관은 탄력을 잃고 작동하지도 않는다. 혈압을 낮게 유지하는 것은 고혈압과 관련된 몇 가지 위험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심혈관 질환, 신장 질환, 그리고 뇌졸중과 같은 문제들을 예방하기 위해, 그것은 우리의 심장과 혈관이 정상적인 압력 하에서 잘 작동하도록 유지하는 것을 돕는다.

 

 

 

고혈압이나 고혈압 진단을 받기 전에, 정상 혈압을 유지하는 것을 돕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생활 방식의 변화가 있다. 이것들은 식단, 활동, 그리고 스트레스 수준의 변화를 포함한다. 이것들은 고혈압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데 중요하지만, 우리가 식단에 추가할 수 있는 몇 가지 도움이 되는 약초들도 있다. 어떤 약초들은 고혈압약과 비슷한 약효를 가지고 있다.

 

안전하고 적은 양의 이 약초들을 사용하는 것은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약초들은 또한 장기간의 고혈압의 결과적인 손상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우리가 우리의 혈압을 조절하기 위해 수행하는 다른 조치들과 함께, 약초를 사용하는 것은 고혈압 진단의 잠재력을 감소시킬 수도 있다.

 

약은 일부 약초와 호환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약을 복용하는 경우 의료 기관의 지침과 조언을 따라야 한다.

 

혈압약

고혈압 관리를 돕기 위해 처방되는 약에는 몇 가지 종류가 있다. 어떤 약초들은 이 약들의 작용을 모방한다. 또는 그러한 약의 발견은 고대, 민간, 전통적인 약에서 발견된 작용에서 비롯되었다고 말할 수 있다. 그 약효는 식물과 같은 자연 물질에서 종종 발견되었다.

 

예를 들어, 이뇨제는 소변을 증가시킴으로써 몸이 과도한 물과 나트륨을 제거하도록 도와준다. 이것들은 종종 물 알약이라고 불리며 고혈압을 포함한 문제를 가진 환자들을 돕기 위해 처방된다. 마늘, 생강, 양파뿐만 아니라 민들레, 파슬리, 레몬, 셀러리, 오이, 수박, 파인애플과 같은 많은 음식과 허브들이 천연 이뇨제 역할을 한다.

 

2014년 약학과 치료학에 발표된 연구에서 고혈압은 다음과 같다: 연구원들은 고혈압에 대한 전통적인 약물 치료에서 영양이 하는 역할에 대해 논의했다.

 

 

천연 화합물을 탐구할 때, 그들은 "특정한 영양 보충제, 비타민, 산화 방지제 또는 미네랄뿐만 아니라 식품에 있는 많은 천연 화합물은 특정 종류의 고혈압 치료제와 유사한 기능을 하는 약물을 모방할 수 있다(표 1). 그러나, 그것들은 강압제보다 덜 강력하고 효과가 있는 데 더 오래 걸릴 수 있다. 그러나 다른 영양소와 영양제와 함께 사용할 경우 고혈압 예방 효과가 확대될 수 있다."

 

고혈압을 치료하는 식물성 의약품들

 

Thyme (Thymus bullyis)

백리향

고혈압 정상화에 도움을 주는 식물 Herbs to Help Normalize High Blood Pressure

 

 

향긋하고 풍미가 있는 흔한 허브인 요리용 백리향은 수프, 구운 제품, 양념장, 속재료에 맛이 있다. 그것은 구운 고기와 신선하고, 요리되고, 구운 야채에 추가되는 사랑스럽다. 백리향은 건조한 잎, 신선한 허브, 또는 다양한 허브 혼합물로 매장에서 발견된다.

 

백리향은 지중해에서 기원하며 50여 종이 넘는 다년생 식물을 가지고 있다. 가뭄에 강하고, 성장이 느리며, 물이 잘 빠지는 평균 토양을 좋아한다. 그것은 젖은 뿌리를 가지고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따뜻하고 화창한 날씨에 더 잘 자란다

 

백리향 먹는법

차? 백리향의 항산화 및 항균 작용은 감기와 호흡기 건강에 좋을 뿐만 아니라, 정상적인 혈압을 유지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신선한 잔가지나 건조되거나 얼린 백리향 잎은 끓는 물에 담그고 약간의 약향이 나는 자극적이고 향기로운 차 한 잔을 위해 걸러진다.

 

Parsley (Petroselinum crispum)

파슬리(페트로셀리눔 크리스프럼)

고혈압 정상화에 도움을 주는 식물 Herbs to Help Normalize High Blood Pressure

 

 

선명한 녹색, 예쁘고 곱슬곱슬한 파슬리 잎은 저녁 식사 접시에 대비를 더하는 것 이상의 역할을 한다. 고명을 먹는 사람들을 위해, 파슬리가 미각을 깨끗하게 하고 숨결을 상쾌하게 해준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파슬리는 더 많은 것을 제공한다! 이 2년생 식물은 풍부한 곱슬곱슬하거나 평평한 잎에 영양과 풍미를 담는다. 깔끔하고 상쾌한 맛은 의심할 여지 없이 예쁘지만, 달걀과 고기 요리뿐만 아니라 샐러드, 수프, 소스, 양념장에 추가될 때 건강상의 이점이 많이 있다.

 

파슬리 먹는법

거의 모든 식사에 파슬리를 놓는다. 파슬리의 상쾌한 맛은 위에 뿌려지거나, 수프와 소스에 섞이거나, 무료 고명으로 사용되거나,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고, 정상적인 혈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신선한 파슬리가 듬뿍 들어간 양념장인 치미추리나 파슬리와 레몬의 밝은 맛이 가득한 타블레 샐러드를 먹어본다.

 

Corn Silk (Stigma maydis)

옥수수 실크 (스티그마 디스)

 

고혈압 정상화에 도움을 주는 식물 Herbs to Help Normalize High Blood Pressure
(아자미 아디푸테라/셔터스톡)

 

 

신선한 옥수수의 즐거운 껍질 벗기기는 껍질 바로 아래에서 자라는 길고 비단 같은 실을 제거하는 까다로운 작업과 함께 온다. 흥미롭게도, 옥수수 알맹이마다 실 같은 가닥이 하나씩 있고, 낙인으로 알려진 각각의 가닥은 각각의 알맹이를 수분시킨다.

 

옥수수 비단은 종종 퇴비통으로 향한다. 그러나 한약은 물론 아메리카 원주민 의학 등이 옥수수 명주실을 한방 치료제로 사용하고 있다. 전통적으로 정신 건강, 요로 감염, 심장 질환을 보조하는 용도로 사용된다.

 

옥수수 명주 먹는법

옥수수 수염을 사용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차나 보충제이다. 옥수수 명주차를 만들기 위해서는, 끓는 물 한 컵에 말린 명주 한 티스푼을 사용한다. 5분에서 10분간 담가두세요. 약간의 레몬과 꿀 또는 당신이 선택한 향료와 함께 즐긴다.

 

Blood Pressure Maintenance Bedtime Tea

혈압 유지 취침 시간 차

 

취침 2시간 전에 복용

 

의사가 처방하거나 권장하는 약을 대체하는 것은 결코 권장되지 않지만, 이 차는 생활 방식의 변화와 함께 정상적인 혈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2019년에 발표된 한 연구는 취침 시간에 복용하는 혈압약이 더 효과적이라고 언급했다. 이러한 이유로, 이것은 비록 하루 종일 아무 때나 마실 수 있지만, 취침을 위한 차입니다.

 

재료:

1/4 티스푼으로 말린 백리향 잎 또는 1/2스푼으로 신선한 백리향 잎

1/4 티스푼 말린 파슬리 잎 또는 1/2 티스푼 신선한 파슬리 잎

1/4 티스푼 말린 옥수수 명주 또는 신선한 옥수수 명주  1/2 티스푼

 

끓는 물 1~2잔.

 

 

재료들을 티볼에 넣거나 큰 컵에 놓아라. 끓는 물로 덮는다. 5분에서 10분간 담가둔다. 티볼을 제거하거나 고운 체에 걸러 차를 거른다. 레몬, 꿀 또는 여러분이 선택한 향료로 맛을 내고 즐긴다

 

밤에 화장실을 사용하기 위해 일어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이 차를 취침 2시간 전에 복음한다.

 

(Source: theepochtimes.com/health/herbs-to-help-normalize-high-blood-pressure_4978748.html?utm_source=brightnoe&src_src=brightnoe&utm_campaign=bright-2023-01-14&src_cmp=bright-2023-01-14&utm_medium=email&est=vQa%2FmuaLpYoitEvoB%2FhW94x4vebhliZf%2B9oL7jJbY8P6uAFfH1kZEk%2FpEs0N)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