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USA '알보니 가브리엘', 미스 유니버스 대회 우승 Miss Universe 2023 winner: R'Bonney Gabriel Miss USA win di 71st edition of di pageant

 

최초의 필리핀계 미국인

 

    대회 관계자들이 미스 USA에서 우승한 최초의 필리핀계 미국인이라고 밝힌 텍사스 출신의 패션 디자이너, 모델, 봉제 강사인 R'Bonney Gabriel이 토요일 밤에 미스 유니버스의 왕관을 차지했다.

 

가브리엘은 우승자가 극적으로 공개되는 순간 눈을 감고 2위인 미스 베네수엘라 아만다 두다멜과 손을 꼭 잡았고, 그녀의 이름이 발표된 후 미소를 지었다.

 

 

 

쿵쾅거리는 음악이 울려 퍼졌고, 그녀는 꽃다발을 건네받았고, 우승자의 띠를 두르고, 뉴올리언스에서 열린 제71회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서 무대 위에서 왕관을 썼다.

 

2위는 미스 도미니카 공화국의 안드레아나 마르티네스였다.

 

3명의 결승 진출자들을 위한 대회의 마지막 단계의 질의응답에서, 가브리엘은 만약 그녀가 우승한다면 미스 유니버스가 "힘을 주고 진보적인 조직"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어떻게 일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그녀는 패션 디자인에 재활용 재료를 사용하고 인신매매와 가정폭력의 생존자들에게 바느질을 가르친 자신의 일을 예로 들며 "나는 그것을 변혁적인 지도자가 되기 위해 사용할 것이다"라고 답했다.

 

 

 

"다른 사람들에게 투자하고, 우리 공동체에 투자하고, 변화를 만들기 위해 당신의 독특한 재능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가브리엘은 계속했다. "우리는 모두 특별한 것을 가지고 있고, 우리가 그 씨앗들을 우리 삶의 다른 사람들에게 심을 때, 우리는 그것들을 변형시키고, 그것을 변화를 위한 수단으로 사용합니다."

 

미스 유니버스에 따르면, 가브리엘은 전 고등학교 배구 선수이며 노스 텍사스 대학교를 졸업했다. 이 단체의 웹사이트에 게시된 짧은 자서전에는 그녀가 자신의 지속 가능한 의류 라인의 CEO이기도 하다고 쓰여 있었다.

 

주최 측은 "개인적인 진술, 심층 인터뷰, 이브닝 가운과 수영복을 포함한 다양한 카테고리"를 포함한 전 세계에서 온 거의 90명의 참가자들이 이 대회에 참가했다고 말했다

tmz.com

 

미스 쿠라카오, 가브리엘라 도스 산토스, 그리고 미스 푸에르토리코 애슐리 카리노가 최종 5위 안에 들었다.

작년의 우승자는 인도의 하르나즈 산두였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voanews.com/a/miss-usa-r-bonney-gabriel-wins-miss-universe-competition-/6919033.html)

 

The 71st MISS UNIVERSE Competition

https://youtu.be/mwnMBzOjTR8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