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곧 22,500달러 상승 가능성 Bitcoin Rally to Potential $22,500 Soon

 

   암호화폐 시장에서 전날의 강세 흐름이 이어지자 BTC 불스는 최근 몇 시간 사이 랠리에 속도를 냈다. 강세가 가격을 끌어올리고 있고, BTC는 현재 24시간 상승률 2.08%로 2만1156.88달러를 맴돌고 있다.

 

BTC/USDT의 1시간 차트에서 BTC의 RSI는 현재 62.20이다. 더 빨리 그것이 70을 넘는 RSI 값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은 암호화폐 왕이 과도하게 사들이고 곰들이 곧 힘을 얻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가격은 하락 추세에 빠질 수밖에 없다. 만약 가격이 22,000달러 수준 이상으로 마감할 수 없다면, 이것은 가까운 미래에 또 다른 하락을 촉발할 수 있다.

 

 

위의 1시간 차트는 비트코인이 18848.54달러에서 18778.32달러 사이의 주문 블록에서 상승한 후 21,000달러 가격 수준까지 상승했으며 현재 상승 쐐기 내부에서 더 높은 고점과 더 높은 저점을 형성하고 있다고 명시하고 있다.

 

상승 쐐기는 하락 국면으로의 돌파가 임박했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여겨진다. 다른 웨지와 마찬가지로 바닥을 향해 넓게 시작되는 패턴으로 가격이 상승하고 거래 범위가 좁아지면서 수축한다. 비트코인이 상승 쐐기의 성격을 따른다면, 우리는 곧 이전 주문 블록으로의 가격 폭락을 예상할 수 있다.

 

다만 더 많은 트레이더들이 가격 상승에 베팅하고 비트코인을 더 쌓으면 상승 쐐기의 상한가 추세선이 깨질 수 있다는 가능성도 있다. 이 경우 비트코인 가격은 22,500달러 이상에서 거래될 수 있다

 

전반적으로 볼린저 밴드는 현재 시장이 낮은 유동성 환경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위해 수축하고 있다. 비트코인이 이제 다시 강세장으로 돌아섰는지를 판단하기 위해, 위험을 회피하는 트레이더들은 더 높은 가격으로 거래량이 증가하는 것을 주시하기를 원할 수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analyticsinsight.net/bitcoin-rally-to-potential-22500-soon/)

 

coindesk.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