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3] 시간을 알려주지 않는 건강 체크 시계 VIDEO:Nowatch is a health-focused smartwatch that doesn't tell..

 

Now watch

스마트워치처럼 보이는 건강 추적기

   노워치는 시간을 알려주지 않는 건강에 촛점을 맞춘 스마트워치다

 

방해물이 되지 않으면서 건강 증진과 스트레스 해소를 약속하는 스크린 없는 스마트워치가 2023년 소비자가전전시회(CES)에 출시됐다.

 

 

 

"Now watch"로 발음되는 노워치는 사실 시계가 아니다. 정신적, 신체적 건강을 다른 무엇보다 우선시하는 건강 추적기다.

화면이 없으면 Nowatch는 시간을 표시하거나 디지털 알림을 전송할 수 없다.

 

그 의도는 다른 스마트 기기들의 "항상 켜지는 문화"에 대한 대안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대신 웨어러블은 주요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부드러운 진동을 사용한다.

 

 

스크린 대신에, 그 장치는 교환 가능한 원석 면을 특징으로 한다.

노워치는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기업가 힐케 먼팅가와 티모시 맨쇼트가 전자 브랜드 필립스와 공동으로 개발했다.

 

Muntinga는 궁극적으로 그의 시력을 잃게 할 희귀한 유전적 질환인 PXe (pseudoxanthoma elasticum) 진단을 받은 후 이 아이디어를 생각해냈다.

 

 

 

그는 사용자가 "모든 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기기에 의해 전형적으로 발생하는 과도한 자극과 불안의 주기를 깨는 장치를 만들고 싶었다.

 

 

 

문팅가는 "사람들은 그 어느 때보다 스트레스를 받고 있으며 감정과 건강을 염두에 두도록 돕는 간단하지만 강력한 해결책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https://youtu.be/FS966o0ilIA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dezeen.com/2023/01/11/nowatch-screen-less-smartwatch-health-tracker/)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