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CES에서 본 탁월한 기술 혁신들 VIDEO: The Exceptional Tech Innovations We Saw at CES This Year

 

    2년간 소강상태를 보인 후, CES는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세계에서 가장 큰 기술 회사들이 라스베가스에 다시 한번 내려왔고, 그들은 그들과 함께 놀라운 상품들을 가져왔다. 다른 것들 중에서, 우리는 "날아다니는" 전기 보트, 거대한 무선 TV(아래의 것에 더 많이), 그리고 네, 집에 있는 변기용 소변 센서(아래 것에 더 많이)를 보았다.

 

올해 쇼는 완전한 CES의 귀환을 의미한다. 그것은 1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을 불러들인 것으로 생각되며, 2,200개 이상의 회사들이 그들이 다음 큰 일이 될 것으로 예상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올해, 그리고 2020년 이후 처음으로 CNET 편집자들은 전시된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보기 위해 바닥을 걸었다.

 

2023 CES에서 본 탁월한 기술 혁신들 VIDEO: The Exceptional Tech Innovations We Saw at CES This Year

 

우리는 이미 CES 하이라이트, 가장 미래적인 기술, 가장 이상한 장치와 장치, 그리고 여러분이 2023년에 실제로 살 수 있는 것들을 정리했다. 아래는 CES 2023의 절대 최고 목록이다.

 

우리가 CES 2023의 최고의 목록으로 들어가기 전에, 우리가 사용한 기준은 다음과 같다. 우리는 베스트 오브 쇼 상을 수상한 사람들의 수를 5명에서 7명 사이로 유지하려고 노력했다. 이 목록의 모든 항목은 다음 기준 중 하나 이상을 충족한다:

 

이 제품은 전에 볼 수 없었던 개념이나 아이디어를 포함하고 있다.

이 제품은 주요 소비자 문제를 해결하려고 시도했다.

 

제품은 성능이나 품질에서 새로운 기준을 설정하는 방식으로 기존 제품에 대한 재설계 또는 다른 평가다.

 

마지막으로, 결코 빛을 볼 수 없는 제품에 상을 주는 것을 피하기 위해, 우리는 계획된 출시 날짜가 없거나 더 모호한 제품과 달리 달력 연도 출시 기간 또는 일정이 적어도 있는 제품에 더 많은 가중치를 부여했다.

 

LG's 97-inch wireless OLED TV puts all others to shame

LG의 97인치 무선 올레드 TV는

다른 모든 사람들을 부끄럽게 한다

2023 CES에서 본 탁월한 기술 혁신들 VIDEO: The Exceptional Tech Innovations We Saw at CES This Year

 

 

LG M3 시리즈 97인치 무선 올레드 TV는 정상적인 하이엔드 TV 기능을 놓치지 않는 거대한 제품이다. 이 거대한 TV 괴물은 환상적인 사진 기술과 그것의 거대한 크기를 결합하여 최근 기억 속에서 가장 흥미로운 TV 중 하나가 되었다. 그러나, 그것을 압도하는 것은, 그것이 완전히 무선이라는 것이다.

 

LG는 97인치가 2023년에 83인치와 77인치 버전과 함께 출시될 것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그것이 저렴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LG 97인치 TV의 유선 버전은 25,000달러인 반면 77인치 OLED는 2900달러에 불과하다.

 

Withings U-Scan will read your pee

U-Scan을 사용하면 소변을 볼 수 있다

2023 CES에서 본 탁월한 기술 혁신들 VIDEO: The Exceptional Tech Innovations We Saw at CES This Year

 

 

1위만 해도 집에서 즉석에서 건강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고 상상해 본 적이 있나? 곧 위딩스 U-스캔 소변 센서를 사용할 수 있다. 그 장치는 당신의 변기 앞에 놓여 있다. 소변을 볼 때 – 그리고 정확한 샘플을 얻기 위해 소변을 볼 때 앉는 것이 가장 좋다 – 소변을 수집하고 분석한 다음 결과를 Wi-Fi를 통해 휴대폰으로 전송한다.

 

어떤 종류의 결과를 물으실 수 있을까? 우선, 그것은 일일 케톤과 비타민 C 수치를 감시하고 전반적인 신장 건강을 나타낼 수 있는 소변의 pH 수치를 검사할 수 있다. 다른 카트리지를 사용하면 여성들은 생리 주기를 추적할 수 있다.

 

검사 결과를 얻기 위해 실제 소변 검사를 해야 하는 가정용 소변 검사 스트립을 본 적이 있지만 U-Scan은 완벽한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그냥 당신의 일을 하고 넘어가세요. 이 테스트를 매일 수행할 수 있다는 사실은 실제로 U-Scan을 차별화하는 것이다.

 

https://youtu.be/HPjIBAfiOz8

 

 

HTC Vive XR Elite is like no other VR headset we've seen

HTC Vive XR Elite는 우리가 본 다른 VR 헤드셋과 다르다

2023 CES에서 본 탁월한 기술 혁신들 VIDEO: The Exceptional Tech Innovations We Saw at CES This Year

 

XR Elite는 거의, 어떤 각도에서는 안경처럼 보이는 혼합 현실을 가진 VR 헤드셋이다.

 

HTC Vive XR Elite는 HTC의 VR/AR 헤드셋의 최신 버전이며, 우리가 사용한 시간에 따르면, 2월 말 1,099달러에 출시될 때 지금까지 최고의 Vive가 될 수 있다.

 

네, 우리는 전에 VR 헤드셋을 본 적이 있는데, 무엇이 이것을 특별하게 만드는가? 이 목록에 있는 주된 이유는 크기 때문이다. HTC는 VR 헤드셋을 거의 정상적인 안경 크기로 축소했고, 퀘스트 프로 VR 헤드셋의 절반 이하의 무게로 축소했다.

 

평소에 안경을 쓰시면 안경을 쓰지 않아도 된다. 조정 다이얼 또는 디옵터는 실시간으로 렌즈 처방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는 사용자가 안경을 전혀 쓰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기대만큼 잘 작동한다면 정말 유용한 기능이다.

 

 

BMW i Vision Dee has a must-see heads-up display

BMW iVision Dee는 꼭 봐야 하는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다

 

 

BMW iVision Dee는 콘셉트카이기 때문에 저의 첫 반응은 여기서 모든 기능을 알맞게 가져가라는 것이었지만, BMW는 2025년에 가장 멋지고 유용한 기능인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생산차에 온다는 것을 확인했다.

 

기존의 대시보드 화면 대신 Dee는 전체 앞유리를 HUD로 사용한다. 이것은 앞유리의 전체 폭을 사용하는 AR 디스플레이로, 5단계의 몰입도를 포함한다. 레벨 1은 속도계, 일부 내비게이션 정보 등 필수 요소를 제공한다. 레벨 2~4는 화면에 표시되는 정보를 증가시키고 결국 도로의 내비게이션 정보를 오버레이한다.

 

레벨 5는 완전히 가상화된 환경을 표시할 수 있으며 운전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또는 오히려 당신이 운전할 때를 위한 것이 아니라 자동차가 당신을 운전할 때를 위한 것이다. 이것은 움직임이 가장 잘 작동하는 것 중 하나이므로 BMW iVision Dee의 비디오를 확인하여 동작을 확인할 수 있다.

 

컨셉트카는 또한 섀시에 색을 바꿀 수 있는 E Ink 커버를 가지고 있으며, BMW의 기자 회견 동안 발표자들은 여러분이 소유한 KITT처럼 여러분과 대화를 이어갈 수 있는 것처럼 보이게 했지만, BMW는 미래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보여주기 위해 백스테이지 여배우를 사용했다고 인정했다. 이번에도 HUD만 앞으로 자동차에 올 것으로 확인돼 집중하기에 가장 유용했다.

 

https://youtu.be/RzJWKiQbEJ8

 

 

Samsung S95C 77-inch QD-OLED TV gives LG some competition

삼성 S95C 77인치 QD-OLED TV, LG에 경쟁력 부여

화면에 녹색 무늬가 있는 삼성 S95C QD-OLED.

 

삼성 S95C는 삼성전자 최초로 QD-OLED 기술을 적용한 77인치 TV이다. 더 나은 안티글레어 기술과 더 밝은 이미지로 전년도 모델보다 개선되었다. 특히 TV 전문가인 데이비드 카츠마이어에게 가장 인상적인 색상이었지만 화면 마무리가 LG보다 다소 회색이어서 이미지가 지워지는 경향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높은 품질을 넘어, 최종적으로 전반적으로 가격을 낮출 수 있는 고급 77인치 TV 시장에서 LG가 돈을 벌 수 있게 해주는 잠재력 때문에 이 목록에 올라 있다. 미래에 크고 멋진 하이엔드 TV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이다.

 

 

Schneider Smart Home system will maximize your energy savings

Schneider Smart Home 시스템을 통해 에너지 절감 효과 극대화

 

전기차 충전 및 슈나이더 홈 앱슈나이더 일렉트릭

 

슈나이더의 스마트 홈 시스템은 내가 2020년에 새롭고 더 큰 집으로 이사하기 전까지 소유하는 것을 고려해 본 적이 없다.  이 시스템은 사용자들이 차단기, 개폐기, 콘센트를 제어함으로써 특정 콘센트가 전력을 소비하는 시간을 예약함으로써 TV나 충전기와 같은 에너지 흡혈귀가 필요하지 않을 때 전력을 소비하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비용을 절약할 수 있게 할 것이다.

 

EV 사용자의 경우 차량이 충전되는 시간을 예약하고, 요금이 가장 낮을 때만 충전하도록 타이밍을 조정하거나 가능한 경우 태양 전지판을 사용하여 충전할 수 있다.

 

가정용 전기 요금이 높아짐에 따라 - 제가 살고 있는 곳에서는 확실히 그렇다 - 그리고 집에서 더 많은 충전을 요구하는 더 많은 장치들과 함께, 여러분이 집을 떠나거나 휴가를 떠날 때마다 플러그를 뽑지 않아도, 이러한 종류의 세부적인 제어를 갖는 것은 정말로 환영할 만한 해결책이다.

 

 

The utterly surreal Dolby Atmos in-car sound in a Maybach

마이바흐의  초현실적인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

.

메르세데스와 돌비의 파트너십은 여전히 견고하다.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는 사운드 기술로, 서라운드 사운드 2.0을 생각하면 듣는 모든 것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다. 아트모스는 영화관과 홈시어터에서 한동안 존재해왔지만, 디럭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는 이를 처음 사용한 자동차 중 하나다.

 

그래서 얼마나 좋을까? 그 경험은 설명하기 어렵지만, 나는 씨넷 편집자인 브리짓 캐리가 최선을 다하도록 할 것이다. 그녀는 "음악은 내 주변 공간에 떠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 나는 스피커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었다; 그것은 초현실적인 소리를 만들어냈다. 퀸의 보헤미안 랩소디를 들을 때 프레디 머큐리가 내 앞에 그냥 떠 있는 것 같았다."

 

 

 

브리짓이 $185,000 Maybach에서 어떤 경험을 했는지 더 잘 알기 위해 비디오를 확인해보라. 그런 종류의 현금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돌비는 우리가 더 저렴한 자동차에 애트모스가 사용되는 것을 볼 수 있다고 말한다. 이 팀은 이 기술을 기존의 6개 스피커 구성에 적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정확한 시기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CES 2023은 잠재적으로 유용한 기술을 가지고 돌아왔다. 몇 가지 새롭고, 몇 가지 개선 사항이 있지만, 적어도 알려진 소비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시도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cnet.com/tech/the-exceptional-tech-innovations-we-saw-at-ces-this-year/)

 

Hearing Dolby Atmos in a Car Blew Me Away

https://youtu.be/tES8o1yRYKA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