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내려다 본 도로의 멋진 풍경 Aerial Photos Take Us Down Remote Roads Surrounded by Gorgeous Landscapes
케빈 크라우트가르트너의 긴 여정
그가 여행하는 동안 마주친 길과 길에서 영감을 받은 사진작가 케빈 크라우트가르트너의 시리즈 "The Long Journey"는 우리를 연결하는 도로에 대한 것이다. 화려한 항공 사진 덕분에, 우리는 이 도로들이 종종 주변 환경에 적응하면서 자연을 어떻게 가르고 있는지를 볼 수 있다.
독일 사진작가가 항공 사진 프로젝트를 위해 일반적으로 헬리콥터와 소형 비행기를 사용하는 반면, 긴 여행은 달랐다. 이번에는, 각각의 샷에 대한 완벽한 각도를 얻기 위해, 그는 드론을 사용했다. 결과적으로, 각각의 이미지는 완벽하게 평평한 오버헤드 뷰를 가지고 있으며, 한 사람이 시리즈 전체를 뒤집을 때 풍경을 더욱 매혹적으로 만든다. 이렇게 다양한 풍경 속에서 도로 중앙에 차량 한 대가 유일하게 일정하다.
결과는 믿기 힘들지만, 크라우트가르트너의 비전을 되살리는 데는 상당한 노력이 필요했다. 촬영된 외진 곳 때문에 기획이 어려웠기 때문이다. 위성으로 도로와 주변의 세부 사항을 보는 것이 거의 불가능했기 때문에, 크라우트가르트너는 촬영을 위한 가장 다양한 장소를 찾기 위해 드론을 날리며 지상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다.
크라우트가르트너에게는, 세상을 보여주는 이 독특한 방법이 메시지를 보내는 그의 방법이다. 그는 <나의 모던 메트>에 이 작품이 "인류가 세계의 가장 외진 곳에서도 어떻게 연결된 길을 만들어냈는지 보여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러한 '도로'는 자연과 인류의 공존을 보여주며 오늘날 우리가 접근할 수 있는 지역에 대한 알려지지 않은 개요를 제공합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mymodernmet.com/long-journey-kevin-krautgartner/)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