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브라질 시위대, 대통령 선거 패배 불복 의회 대법 난입 폭동 발생VIDEO: Bolsonaro protesters storm Brazil’s Congress, high court

 

드디어 터졌다!

아니 땐 굴뚝에 연기나랴

 

자이르 보우소나루 전 브라질 대통령도 승복 안한 상태

 

선거 조작은 한국 미국 등 공통적으로 발생하는 현상

비밀 서버로 관리되는 디지털 조작 얼마든지 가능

 

결정기관인 대법에서 아예 조사 자체를 거부해

시위대는 상식적인 행동을 할 뿐

 

전자투표 안하면 되는 것

미국 선거 정황 트위터 X파일에서 모두 밝혀질 것

 

지금 언론 등을 통해 은폐되고 있는 실정

 

[디지털 문명에서 속아 사는 인류]

 

자이르 보우소나루 전 브라질 대통령의 선거 패배를 인정하지 않는 지지자들이 좌파 경쟁자인 루이스 이나시우 룰라 다 시우바 대통령이 취임한 지 일주일 만인 18일(현지시간) 의회와 대법원, 대통령궁을 습격했다.

 

수천 명의 시위대가 보안 바리케이드를 우회하고 지붕에 올라가 창문을 깨고 브라질리아의 광활한 쓰리 파워 광장을 통해 연결된 세 개의 건물을 모두 침범했다. 일각에서는 극우 성향의 보우소나루 정권 복원을 위한 군사개입을 요구하고 있다.

 

 

 

TV 채널 글로보 뉴스의 이미지는 시위자들이 대통령궁을 돌아다니는 것을 보여주었는데,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보우소나루 정부를 상징하게 된 국기의 색깔인 녹색과 노란색을 입고 있었다.

 

그 사건들은 많은 정치 분석가들과 사법부 보우소나루가 수개월 동안 경고했던 1월 6일의 미국 국회의사당 침공을 상기시켰다. 그러나 이 경우에는 의회와 대법원이 일요일에 건물 내부에 제한된 인원을 배치했을 가능성이 높다.

 

보우소나루 지지자들은 지난 10월 30일부터 룰라 대통령의 선거 승리에 항의하며 도로를 봉쇄하고 차량에 불을 지르고 군 건물 밖에 모여 무장세력의 개입을 요청해왔다. 많은 사람들은 선거 결과가 사기적이거나 신뢰할 수 없다고 믿었다.

 

Los Angeles Times
 
플라비오 디노 법무장관은 자신의 트위터에 "강제로 그들의 의지를 강요하려는 이 터무니없는 시도는 승리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방관구 정부는 지원군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마음대로 할 수 있는 힘이 작용하고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fox56news.com/news/nation-world/pro-bolsonaro-protesters-storm-brazils-congress-high-court/)

 

 

via youtube

 

브라질 전 대통령 지지자들 의회 등 난입 폭동

 

브라질에서 대통령 선거에 패배한 전임 대통령의 지지자들이 8일(현지시간) 의회와 대법원, 대통령궁 등 입법·사법·행정 3부 기관 건물에 난입해 대선 결과에 불복하고 군의 쿠데타를 촉구하며 폭동을 일으킨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다.

 

시위대는 이어 인근에 있는 대통령궁과 대법원으로까지 몰려가 일대를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

 

(서울=연합뉴스) 김영은 기자

 

 

Bolsonaro supporters storm Brazil’s congress, presidential palace and supreme court

https://youtu.be/Boj7qxK_ax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