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부럽! 세계 최고 부자 애완동물 5 Wealthiest Pets In The World(ft.테일러 스위프트, 오프라 윈프리)

 

Gunther VI 독일 쉐퍼드는 5억 달러의 순자산 소유

 

테일러 스위프트의 고양이 3위

오프라 윈프리 애완견 4위

 

All About Cats가 인스타그램의 동물들의 순자산 데이터를 이용하여 결합한 최근 보고서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애완동물의 목록을 공개했다. 동물들은 이제 인플루언서처럼 수백만 명의 팔로워를 얻음으로써 소셜 미디어에서 돈을 벌 수 있다. 스위프트의 팬들은 아마도 그녀가 그녀의 고양이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고 있을 것이고, 최근 그녀의 고양이 올리비아 벤슨은 3번째로 부유한 애완동물이 되었다.

 

1. Gunther VI

독일 양치기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애완동물이다.

 

 

5억 달러의 순자산으로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애완동물이며, 소유주는 이탈리아의 미디어 사업 단체인 군터 코퍼레이션이다. 고인이 된 독일 백작부인 카를로타 라이벤슈타인의 사랑받는 애완동물이었던 군터 6세의 돌아가신 할아버지 군터 3세는 그의 재산에 책임이 있다. 1992년 라이벤슈타인이 사망했을 때, 그녀는 군터 3세에게 8천만 달러의 유산을 남겼고, 그 후 군터 코퍼레이션에 의한 현명한 투자로 크게 증가했다.

 

2. Nala

Nala는 그녀만의 고양이 사료 브랜드를 가진 인플루언서이고 현재 440만 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 추정 순자산이 1억 달러인 세계에서 두 번째로 수입이 많은 고양이다. 그녀는 또한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이 팔로우 된 고양이 기네스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3. Olivia Benson

Taylor Swift's pet

 

 

올리비아 벤슨은 9700만 달러의 순자산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그녀를 세계에서 세 번째로 부유한 고양이로 만들었다. 그녀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여러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또한 자신만의 제품 라인을 만들었고 다이어트 콜라와 네드 스니커즈의 유명한 광고에 출연했다.

 

4. Sadie, Sunny, Lauren, Layla, and Luke

Oprah Winfrey’s pet

 

새디, 써니, 로렌, 라일라, 그리고 루크는 오프라 윈프리의 애완견이고, 억만장자 토크쇼 진행자는 그들 각각에게 3천만 달러를 기부할 것을 유언했다. 그래서 그녀가 죽은 후, 이 애완동물들은 3천만 달러를 상속받을 것이다. 그들 각각은 또한 그들만의 신탁 기금을 가지고 있다.

 

5. Jiffpom

이 포메라니안 개 지프폼은 순자산이 2,500만 달러이며 인스타그램에서 95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게시물마다 최대 32,906달러를 청구하는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강아지 인플루언서이다. 이 강아지는 케이티 페리의 뮤직 비디오 다크 호스에도 등장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erzindagi.com/society-culture/5-wealthiest-pets-in-the-world-taylor-swift-cat-bags-the-third-position-article-218797)

 

Taylor Swift, Oprah Winfrey's pets among top richest in the world

https://youtu.be/_b4p3dV8Br0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