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대 건설 로봇 VIDEO:Top 5 construction robots in 2022

 

 

건설 로봇은 2022년에 빠르게 발전했다. 아주 당연하게도

 

새로운 로봇의 초점은 우리가 하고 싶지 않은 작업에 맞춰져 있어 인적 자원을 다른 곳에 배치할 수 있게 되었다. 실제로, 올해의 로봇들은 흙과 위험 지역에 있었다.

 

2022년 5대 건설 로봇 VIDEO:Top 5 construction robots in 2022
via youtube

 

 

1. 배수관 검사 래티 로봇

Rat up a drainpipe

 

래티 로봇은 지하 파이프를 따라 허둥지둥 움직이며 검사 작업을 수행한다. 제조 기술 센터(MTC)의 발명품인 Ratty는 레이저 기반 내비게이션 모듈이 장착된 테더 없는 바퀴 달린 검사 로봇으로 악조건의 환경에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https://youtu.be/pppxa9MpoeY

 

2. 재난 구조 파이프봇

HP’s site printing robot

 

폭이 불과 20mm에 불과한 Pipebot은 버밍엄, 브리스톨, 리즈 및 셰필드 대학의 팀이 유틸리티 기업과 업계 단체의 지원을 받아 고안한 것입니다. 그 마이크로 로봇들은 매몰된 파이프, 특히 수도관을 검사하고 그들은 걷고 수영할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Kyc9vn7YwLE

 

 

3. 터널 건설 로봇 스웜

The robot swarm

 

터널링과 지하 건설 기술 스타트업인 하이퍼터널은 지하 구조물을 3D 프린팅하기 위해 무리 지어 건설하는 로봇들을 출시했다. 터널의 디지털 트윈에 맞춰 군집 건설 방법을 사용하는 '하이퍼봇' 로봇 함대는 HDPE 파이프 아치를 통해 지상으로 진입한다. 그런 다음 로봇들은 건설 자재를 땅에 직접 배치하여 터널 라이닝을 3D 프린팅한다.

 

https://youtu.be/6c5Y9IvP1Uw

 

 

4. HP 현장 프린팅 로봇

HP’s site printing robot

 

지난 여름, HP는 건설 현장에서 계획을 표시하는 현장 인쇄 로봇을 출시하여 상당한 생산성 향상을 달성했습니다. 또한 텍스트를 인쇄하여 디지털 모델에서 건설 현장으로 추가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자율적이고 장애물을 피할 수 있다.

 

https://youtu.be/Kyc9vn7YwLE

 

 

5. 페인터 로봇 파코

PACO the painter

 

인공지능이 구동하는 도장 및 장식 로봇인 PACO는 화학 회사인 Akzo-Nobel과 로봇 스타트업인 Les Companions에 의해 만들어졌다. 이 로봇은 전문 화가들과 병행하여 작업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숙련된 노동자들이 그들의 작업의 더 복잡한 측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힘들고 지루한 작업의 부담을 덜어주었다.

 

https://youtu.be/ybUBXWxrL0s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