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크리스마스 맞는 영국 왕실...그리고 해리의 폭탄 VIDEO:William and Kate put on a display of palace perfection with sunny Christmas card featuring George...

 

 

윌리암과 해리는 어떤 사이일까

 

2020년부터 틀어진 형제관계

  윌리엄 왕세자와 해리 왕자의 관계는 2020년부터 틀어졌다. 왕실 일원에서 탈퇴한 해리왕자와 마클 왕자빈이 미국 CBS 방송 인터뷰에서 “인종차별을 당했다”고 주장하면서 두 형제는 갈등을 빚었다.

마클 왕자비는 당시 인터뷰에서 “왕실로부터 보호 받지 못한 채 침묵하고 지내야 했다”면서 “왕실이 ‘피부색’을 이유로 내 아들 아치를 왕자로 만들기를 원치 않았다”고 주장했다. 이에 영국 왕실은 “우리 가족은 인종차별주의자가 아니다”고 반박했다.

 

“눈도 안 마주쳤다”…윌리엄과 해리, 할머니 장례식에서도 ‘냉랭’ 서울신문

 

 

   물론 웨일즈 왕자와 공주(사진 메인)의 연례 크리스마스 카드는 몇 달 전에 선택되었을 것이며, 이 커플은 그들이 받는 지원에 감사하여 빠르게 성장하는 세 아이들의 모습을 대중에게 보여주는 친숙한 주제를 따르고 있다. 

 

올해 초 노퍽에 있는 왕실의 샌드링엄 사유지에서 비공개로 촬영된 웨일즈의 사진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고 신뢰하는 사진작가 중 한 명인 매트 포티어스에 의해 촬영되었다. 

 

 

그러나 기대와 전통의 무거운 무게로 인해 방해를 받은 왕조의 해리와 메건이 최근에 그린 그림과 얼마나 대조적인가 - 그리고 남자들이 사랑을 위해서가 아니라 '틀에 맞추기 위해' 결혼하는 곳.

 

그리고 그것의 아이러니는 아무도 잃지 않는데, 내일 서식스 가족의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2부(오른쪽 위와 아래 사진)를 앞두고 왕실을 상대로 많은 주장을 할 예정이다.

 

소식통들은 해리 왕자가 다가오는 모든 것을 말해주는 회고록 스페어(앞표지 사진 가운데 하단) 홍보 투어의 일환으로 미국 주요 TV 방송사들의 일련의 제안을 저울질하면서 새해에도 왕실 기밀을 계속 폭로할 계획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공작은 이미 작년 서식스 부부의 오프라 윈프리 스페셜만큼 폭발적인 것으로 증명될 수 있는 미국 출판 팔 펭귄 랜덤 하우스를 통해 CBS 진행자 게일 킹과 황금 시간대 인터뷰 자리를 확정하기 위해 논의를 진행했다.

 

 

CBS와의 잠재적인 거래는 '매우 까다롭다'고 묘사되지만, 해리 왕자가 그의 친구인 제임스 코든의 '더 레이트 레이트 쇼'에 출연하는 것도 볼 수 있다고 이 소식통은 덧붙였다.

 

(소식통은 해리 왕자가 다가오는 모든 전기 스페어(앞표지 사진) 홍보 투어의 일환으로 미국 주요 TV 방송사들의 일련의 제안을 저울질하면서 새해에도 왕실 기밀을 계속 폭로할 계획이라고 주장한다.)

 

 

 

 

 

웨일즈의 편안한 패션 선택들
윌리엄은 남색 셔츠(115파운드, 랄프 로렌)와 청바지, 60파운드짜리 나이키 벤처 러너 트레이너를 입고 있다.

조지는 또한 랄프 로렌(폴로 셔츠, 55파운드), 트롯터스의 토마스 브라운 컬렉션(40파운드)의 찰리 치노 남색 반바지와 30파운드의 나이키 레볼루션 트레이너를 입고 있다.

우리는 데님을 입은 가족을 거의 볼 수 없지만, 샬롯은 딸기 엠보싱 샹브레이 플레이 슈트와 햄튼 캔버스 펌프스(30파운드)를 입은 것이 사랑스러워 보인다.

 



리틀 루이스는 파란색과 흰색 줄무늬 폴로와 옅은 파란색 치노 반바지를 입고 있다.

케이트는 프릴 칼라(MiH 청바지 브랜드의 255파운드)와 심플한 청바지, 79파운드짜리 슈퍼가 펌프스가 달린 흰색 브로디 앵클레이스 셔츠로 화려함을 선사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dailymail.co.uk/femail/article-11535149/William-Kate-release-Christmas-card-showing-beaming-George-Charlotte-Louis.html)

 

yna.co.kr/view/AKR20221213078700009

 

See Prince William & Kate Middleton's Royal Family Christmas Card | E! News

https://youtu.be/vWnUBMF2MLw

 


  1. 범죄 소굴이었던 트위터...머스크가 두번째 블랙리스트 공개 Musk's second "Twitter Files" claims "secret blacklists"
  2. 뉴질랜드 "백신 접종자 피 영아에 수혈에 격렬한 반대 시위" VIDEO: A baby whose anti-vax parents rejected heart surgery

↓↓↓

[데일리 리포트 Daily Report] Dec.13(Tue) 2022 CONPAPER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