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크와 빅테크와의 싸움 누가 이길까 Elon Musk claims Apple has ‘threatened to withhold Twitter’ from the App Store

 

  일론 머스크는 애플이 앱스토어에서 '트위터를 보류하겠다'고 위협했지만, 그 이유에 대해서는 말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런 경우도 있겠지만, 최근 콘텐츠 조절과 관련해 그와 팀 쿡의 회사 사이에 긴장감이 커지고 있다.

 

트위터가 애플과 구글 앱스토어 모두에서 영구적으로 금지되는 결과를 초래할 경우 자신만의 스마트폰을 만들 수 있다는 트윗에 대한 반응이 나온 뒤였다.

 

머스크와 빅테크와의 싸움 누가 이길까 Elon Musk claims Apple has ‘threatened to withhold Twitter’ from the App Store



그는 '그것이 그렇게 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하면서도, 그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기기에 맞설 '대체 폰'을 만드는 것을 고려하기로 동의했다.

 



두 회사 모두 호스팅하는 앱에서 혐오 발언, 차별 및 괴롭힘을 방지하는 자체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머스크의 주장에 대해 어느 쪽도 구체적으로 반응하지 않고 있지만, 애플의 최고경영자 팀 쿡은 C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트위터 임원들이 '계속해서 온건해질 것이라고 말한다'며 그들이 그렇게 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머스크의 최근 움직임은 '법을 어기거나 끔찍한 스팸 행위를 하지 않은 계정에 대해 유예를 주겠다고 말하는 것과 같이 다른 것을 시사할 수 있다.

그는 이미 도널드 트럼프의 귀환을 환영했지만, 전 미국 대통령은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인 Truth Social에서 더 편안함을 느끼며 재가입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앱스토어를 이끄는 애플 펠로우인 필 쉴러는 2008년부터 트위터 계정에서 활동하다 삭제했다.

이는 양사 간 긴장감을 내비친 것이지만, 머스크가 애플의 결정을 무겁게 비판하는 데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어제 그는 트위터에서 회사가 '대부분 광고를 중단했다'고 트윗했는데, 이는 그들이 그가 인수한 이후로 그렇게 한 다른 50개 회사에 합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트위터 헤드는 애플이 앱스토어가 호스팅하는 앱 내 구매에 '숨겨진 30% 세금'을 적용하고 있다고 비난하기도 했다.

이 세금은 그가 이번 주 후반에 월 8달러의 트위터 블루 구독 서비스를 다시 시작한다면 그의 이익률을 잠식할 것이다.

 

머스크는 애플과 구글이 전시한 역동성을 '이중 독점'이라고 불렀고, 거대 기술 기업들이 부과하는 수수료는 '분명히 너무 높다'고 말했다.

 

 

 

머스크가 트위터를 어떻게 바꿀까?

 

'Blue Tick'에 대해 월 20달러의 구독료를 청구한다.

더 많은 광고

콘텐츠 제한 완화

알고리즘을 오픈 소스로 만들기

인증 확인이 증가한 스팸 봇 제거

보다 저렴한 '트위터 블루' 서비스

전 세계 사용자를 위한 편집 버튼

Vine을 다시 가져와 Twitter에 통합 등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dailymail.co.uk/sciencetech/article-11480825/Elon-Musk-claims-create-smartphone-Apple-removes-Twitter-App-Store.html)

 


  1. 생각보다 심각한 중국 반정부 시위...젊은 층 못 막아 VIDEO: How China's Covid protests are being silenced
  2. 브리질 완전히 뒤집어졌다!...왜 Brazilian protests intensify; Bolsonaro stays silent
  3. 중국 국민들 난리 났다!...시위대 발포로 10명 사망 VIDEO:Chinese authorities loosen COVID-19 restrictions in some neighborhoods after protests

↓↓↓

[데일리 리포트 Daily Report] Nov.25(Fri) 2022 CONPAPER

 

[데일리 리포트 Daily Report] Nov.25(Fri) 2022 CONPAPER

[데일리 리포트 Daily Report] Nov.25(Fri) 2022 CONPAPER 베트남 최초 한국형 산업단지 첫 삽 베트남 최초 한국형 산업단지 첫 삽 흥옌성 클린산업단지 사업개요 위치:베트남 하노이 남동측36km 흥옌성 리트

conpaper.tistory.com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