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크 인수 트위터는 어떻게 바뀌나 ㅣ 트위터 팔로워 톱 10 VIDEO: HOW COULD MUSK CHANGE TWITTER?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

[데일리 리포트 Daily Report] Nov.5(Sat) 2022 CONPAPER

 

블루틱 가진 사람들

'응답, 언급 및 검색에서 우선 순위

 

월 8달러 지불해야

 

스팸과 사기 계정 줄이고

표현의 제한 완화하기로

 

  지난 주 일론 머스크의 440억 달러(380억 파운드) 트위터 인수가 최종 확정됐고, 새 CEO는 인기 플랫폼을 바꾸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다.

 

오늘날, 분노한 노조 상사들이 머스크의 대량 해고를 '디지털 P&O' 상황으로 묘사하면서, 전 세계 트위터 직원 3,700명이 도태되고 있다.

 

머스크 인수 트위터는 어떻게 바뀌나 VIDEO: HOW COULD MUSK CHANGE TWITTER?

 

 

 

  1. [속보] 인도교량 붕괴 대참사...최소 78명 사망 [Breaking ]VIDEO: India bridge collapse: Hundreds plunged into river and dozens killed in Gujarat
  2. 60년 이상 목욕 안한 ''세계에서 가장 더러운 사람' 첫 목욕 후 사망 VIDEO: World's Dirtiest Man Dies Shortly After First Bath

 

머스크는 또한 오픈 소스 알고리즘과 편집 버튼뿐만 아니라 '블루 틱' 검증에 대한 월 8달러의 수수료에 대한 자신의 의도를 분명히 했다

 

게다가, 이 억만장자는 콘텐츠 제한을 완화하고 싶다는 그의 열망을 강하게 표현했고, 트위터는 '언론 자유'를 위한 플랫폼이 되었다.

Mail Online은 논란이 많은 Musk의 인수 이후 소셜 네트워크가 어떤 모습일지 자세히 살펴본다.

 

화요일에 머스크는 트위터를 통해 블루틱을 원하는 사용자들은 매달 8달러(7파운드)를 지불해야 한다고 밝혔다.

체크 표시는 계정이 '확인됨'을 나타내며, 계정이 대표한다고 주장하는 사람 또는 회사에 의해 운영된다.

 

그는 다음과 같이 썼다: '파란색 체크 마크를 가지고 있거나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에 대한 트위터의 현재 영주 및 농민 시스템은 말도 안 된다.

 

머스크 인수 트위터는 어떻게 바뀌나 VIDEO: HOW COULD MUSK CHANGE TWITTER?

 

 

 

'국민에게 권력을! 파란색(월 8달러)

 

그는 '구매력 평가와 비례하는 국가'에 의해 가격이 조정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머스크의 트윗에 따르면 블루틱을 가진 사람들은 '응답, 언급 및 검색에서 우선 순위'를 받을 것이다.

 

그들은 또한 일반 사용자보다 절반 정도 많은 광고를 보게 될 것이며, '우리와 함께 일할 의향이 있는 출판사'의 유료 벽을 우회할 수 있는 능력을 보게 될 것이다.

 

이것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를 광고에 덜 의존하게 만들고 스팸과 사기 계정을 줄이려는 머스크의 계획의 일부이다.

 

지난 주말 트위터 직원들이 유출한 계획에 따르면 그는 처음에 사용자들이 계정 이름 옆에 파란색 체크 표시를 하기 위해 매달 20달러를 지불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그러나 그는 공포 작가 스티븐 킹의 비판에 따라 비용을 낮추는 것처럼 보였다.

 

더 많은 광고가

블루틱 구독료의 목표 중 하나는 광고 수익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것이지만, 지난 주 머스크는 다른 의견의 광고주들에게 공개 서한을 공유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트위터는 당신의 브랜드를 강화하고 당신의 기업을 성장시키는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광고 플랫폼이 되기를 열망한다.'라고 쓰여 있었다.

 

콘텐츠 제한 완화

머스크는 소셜미디어에서 '언론의 자유'를 오랫동안 옹호해왔으며, 현재 트위터에서 시행되고 있는 콘텐츠 제한을 줄일 계획임을 분명히 했다.

 

머스크는 거래를 발표한 보도 자료에서 '언론의 자유는 기능하는 민주주의의 기반이며, 트위터는 인류의 미래에 필수적인 문제들이 논의되는 디지털 타운 광장이다'라고 말했다.

 

머스크 인수 트위터는 어떻게 바뀌나 VIDEO: HOW COULD MUSK CHANGE TWITTER?

 

 

오픈 소스 코드

머스크는 트위터가 투명성과 언론의 자유를 촉진하기 위해 사용하는 알고리즘을 오픈 소싱한다는 아이디어도 내놓았다.

 

그것은 회사 밖의 사람들이 변화를 제안하고 심지어 트위터의 코드를 수정할 수 있게 할 것이다.

4월 TED 강연에서, 억만장자는 트윗의 홍보 또는 강등이 백그라운드에서 알고리즘에 의해 수행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이 알고리즘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호스팅 플랫폼 깃허브에 업로드할 것이다.

 

'스팸 봇' 계정 삭제

이 억만장자가 7월 8일 이 사이트에서 일시적으로 그의 제안을 철회한 후 트위터와 머스크가 전투를 벌이는 동안 스팸 봇은 큰 화제가 되었다.

 

머스크는 트위터 상사들이 자신의 사이트에 있는 스팸 봇의 수에 대한 세부 사항을 넘겨주기를 거부했다고 비난했는데, 이는 그가 인간 사용자보다 더 많다고 믿었기 때문이다.

 

머스크 인수 트위터는 어떻게 바뀌나 VIDEO: HOW COULD MUSK CHANGE TWITTER?

 

 

더 저렴해진 '트위터 블루'

머스크는 돈을 지불하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주는 구독을 통해 수익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믿는다.

 

트위터는 이미 4.99달러(4.45파운드)에 달하는 '트위터 블루'를 보유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이 독점적인 기능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있지만, 현재 가입자들은 여전히 광고에 노출되어  있다.

 

 

머스크 인수 트위터는 어떻게 바뀌나 VIDEO: HOW COULD MUSK CHANGE TWITTER?

 

  1. 미 세인트루이스 예술 고등학교 총격 사건으로 2명 사망 VIDEO: US school shooting leaves two dead, suspect killed by police
  2. [中 당대회 폐막] 후진타오 전 국가주석, 당 대회에서 의문의 강제 퇴장 당해 Watch: Xi Jinping's immediate predecessor ‘mysteriously’ escorted out of meeting

 

그러나 지난 4월 머스크는 모든 가입자에게 블루틱과는 다른 '인증 체크마크'를 제공함으로써 이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관심을 표명했다.

 

편집 버튼

트위터는 올해 초 편집 버튼을 트위터 블루로 가져올 것이라고 발표했고, 9월에 소규모 사용자 그룹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시작했다.

 

그것은 지난 달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의 트위터 블루 사용자들에게 출시하기 시작했다.

이를 통해 게시 후 30분 동안 오타를 수정하고 최대 5번까지 수정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편집된 트윗은 작은 펜 기호로 표시되므로, 모든 트위터 사용자는 원본 트윗이 수정되었음을 알 수 있다.

 

바인 앱 복귀하나

일요일, 머스크는 팔로워들에게 '바인'을 데려와야 하는지 묻는 또 다른 트위터 여론조사를 시작했다.

 

Vine은 사용자들이 6초 길이의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는 앱이었으며 2012년 하룻밤 사이에 돌풍을 일으켰다.

출시 5개월 만에 트위터를 통해 인수됐지만,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2017년 소셜미디어 플랫폼이 고사했다.

 

과거에 트위터 계정이 금지 당한 사람들

2017년 11월 트위터는 '혐오 그룹'과 관련된 계정을 금지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3월에, 전 영국 국방 리그 지도자 토미 로빈슨은 혐오 발언 규칙을 위반했다는 이유로 금지되었다.

 

이 뉴스는 이 사이트가 신나치주의, 백인 우월주의자, 그리고 다른 극단주의 단체들이 욕설적인 메시지를 퍼뜨리는 것을 허용했다는 사용자들의 수년간의 비판에 뒤이어 나왔다.

 

트위터는 2017년 12월 극우단체 '브리티시퍼스트'의 몇몇 지도자들의 헤이트 스피치 규정을 어겼다는 이유로 계정을 정지시켰다.

2018년 3월, 전 잉글랜드 디펜스 리그 지도자 토미 로빈슨은 '혐오 행위'에 관한 규정을 위반했다는 이유로 금지되었다.

 

이 사이트는 5월에 온라인 트롤을 단속하기 위해 곧 더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전면적인 금지에도 불구하고, 이 사이트는 학대하는 사용자들을 충분히 숙청하지 않았다는 비난을 받고 있다.

 

2018년 7월, 배우 세스 로건은 백인 우월주의자들의 계정을 계속 검증하고 있다고 트위터의 CEO 잭 도시에게 맹비난했다.

 

 

트위터 팔로워 톱 10

koreaherald.com

 

 

그는 트위터를 통해 '나는 지난 8개월 동안 그의 플랫폼에서 백인 우월주의자들을 검증해야 하는 그의 기이한 필요성에 대해 @Jack과 DM을 했고, 모든 교환 후에 결론에 도달했다: 그 남자는 단순히 f**k를 신경 쓰지 않는 것 같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dailymail.co.uk/sciencetech/article-11390401/More-ads-8-month-blue-ticks-EDIT-button-Elon-Musks-Twitter-look-like.html)

 

Elon Musk makes policy changes, shakes up Twitt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