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에 꼭 필요한 식품들 ㅣ 5시간 수면은 건강 해치는 전환점 The 9 Best Foods and Drinks to Have Before Bed ㅣ Five hours' sleep is tipping point for bad health

카테고리 없음|2022. 10. 24. 21:08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목차

#1 숙면을 취하기 위해 필요한 식품 9가지

#2 5시간의 수면은 건강을 해치는 전환점

 

 

#1 숙면을 취하기 위해 필요한 식품 9가지

 

7~9시간의 중단 없는 수면 취할 수 있어야

 

   숙면을 취하는 것은 전반적인 건강에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특정 만성 질환에 걸릴 위험을 줄이고, 뇌를 건강하게 하며, 면역 체계를 강화시킬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충분한 수면을 취하기 위해 애쓰지만, 일반적으로 매일 밤 7~9시간의 중단 없는 수면을 취하는 것이 좋다(4Trusted Source, 5Trusted Source).

 

숙면에 꼭 필요한 식품들
Chamomile tea(캐모마일 티)  food.ndtv.com

 

 

  1. 옆으로 누워 자면 허리디스크? ㅣ 최적의 수면 자세
  2. 또다시 코로나 공포 일으키려는 사람들..."가장 강력 오미크론 변종설, 전혀 근거 없어" Experts say Britain's wall of immunity means none of the current variants pose a threat to UK

 

일부 음식과 음료는 수면 촉진 효과가 있기 때문에 식단에 변화를 주는 등 숙면을 촉진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전략이 많다(6Trusted Source).

 

여기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 여러분이 자기 전에 먹을 수 있는 9가지 최고의 음식과 음료가 있다.

 

1. Almonds(아몬드)

2. Turkey(칠면조)

3. Chamomile tea(캐모마일 티)

4. Kiwi(키위)

5. Tart cherry juice(타트 체리 쥬스)

6. Fatty fish(지방이 풍부한 생선: 연어 정어리 등)

7. Walnuts(견과)

8. Passionflower tea(패션플라워차)

9. White rice(백미)

 

숙면에 꼭 필요한 식품들
Tart cherry juice(타트 체리 쥬스) bhg.com

 

 

수면을 촉진할 수 있는 기타 음식 및 음료

몇몇 다른 음식과 음료는 수면을 촉진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그것들은 트립토판과 같은 많은 양의 영양소를 포함할 수 있다.

 

하지만, 어떤 경우에는, 그들의 수면에 대한 구체적인 영향에 대한 연구가 거의 없다.

 

유제품: 우유 한 잔, 코티지 치즈, 플레인 요거트와 같은 유제품은 트립토판의 공급원으로 알려져 있다. 우유는 특히 가벼운 운동과 결합할 때 노인의 수면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64 Trusted Source, 65 Trusted Source, 66).

 

바나나: 바나나 껍질은 트립토판을 포함하고 있고 과일 자체는 마그네슘의 적당한 공급원입니다. 이 두 가지 특성은 모두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14 Trusted Source, 67).

 

오트밀: 쌀과 비슷하게, 오트밀은 섬유질이 조금 더 많은 탄수화물이 많고 취침 전에 섭취할 때 졸음을 유발하는 것으로 보고되었다. 또한 귀리는 멜라토닌(13 Trusted Source)의 공급원으로 알려져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ealthline.com/nutrition/9-foods-to-help-you-sleep#Other-foods-and-drinks-that-may-promote-sleep)

 


 

#2 5시간의 수면은 건강을 해치는 전환점

 

   연구자들은 적어도 하루에 5시간 수면을 취하는 것이 50대 이상의 사람들이 여러 만성적인 건강 문제를 겪을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고 말한다.

 

건강이 나쁘면 수면을 방해할 수 있지만, 수면 부족은 예고된 것일 수도 있고 위험 그 자체일 수도 있다고 그들은 말한다.

 

5시간 수면은 건강 해치는 전환점
lybrate.com

 

 

 

  1. 모더나 CEO, 코로나 백신 모두 맞을 필요 없어.."독감 같은 것" Moderna CEO: Not everyone will need an annual COVID booster
  2. 당뇨병 앓는 한국인 526만명...“15㎏ 빼면 정상 혈당 찾는다”

 

수면이 몸과 마음을 회복, 휴식, 원기 회복에 도움이 된다는 증거가 있지만, 왜 "황금 수면수"가 중요한지는 여전히 불분명하다.

PLoS Medicine 연구는 영국 공무원의 건강과 수면을 추적했다.

 

약 8,000명의 참가자들에게는 다음과 같은 질문이 주어졌다. 당신은 평일 밤에 평균 몇 시간이나 잠을 자나요?"

 

일부는 손목시계 수면 추적기를 착용하기도 했다.

그리고 그들은 당뇨, 암, 심장병을 포함한 만성 질환에 대해 20년간의 추적 관찰을 받았다.

 

50세 전후로 5시간 이하 수면을 취한 사람들은 7시간 수면을 취한 사람들보다 다발성 질환의 위험이 30% 더 높았다.

50세에서의 짧은 수면은 또한 연구 기간 동안 사망 위험이 높은 것과 관련이 있었으며, 주로 만성 질환의 위험 증가와 관련이 있었다.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과 파리 시테 대학의 연구원들은 일반적으로 약 7, 8시간을 권장한다고 말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bbc.com/news/health-63284305)

kcontents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