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제일 비싼 TV들 VIDEO: The 10 Most Expensive TVs in the World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최고가 가격: 31억 원

 

10. Beovision 4-103 – $140,000

103인치

 

세계 최고가 TV들 VIDEO: The 10 Most Expensive TVs in the World

 

베오비전 4-103은 103인치 화면을 가진 세계에서 가장 큰 평면 TV 중 하나이다. 이 TV는 우아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나온다. 그것은 14만 달러가 든다. 이 TV는 고급스럽고 독특한 전동 스탠드를 갖추고 있어 그 기능에 놀라실 수 있다.

 

이 화면과 스피커의 움직임은 가속 및 감속된다. 화면의 상승은 BeoSystem의 시작과 때를 같이 한다.

 

덴마크의 Bang & Olufsen사는 두 개의 스피커와 짝을 이루어 TV의 그림과 소리를 만든다. 이 TV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큰 TV 중 하나다. 그것은 화면을 기울이거나 들어올릴 수 있는 스탠드를 포함하는 그것의 높이 중 유일한 것이다. 이는 소유자가 버튼 터치 한 번만으로 최상의 보기 위치를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9. 삼성 UN110S9VFXZA – 150,000달러

110인치 

세계 최고가 TV들 VIDEO: The 10 Most Expensive TVs in the World


이 모델은 목록에 있는 삼성보다 더 저렴한 모델이다.

하지만, 그것은 4K UHD TV이고, 그것의 거대한 110인치 화면에 대해 인상적인 해상도 3840px와 240Hz의 리프레쉬 속도를 가지고 있다. 또한 많은 USB 및 HDMI 포트도 포함되어 있다. 이 거대한 TV는 틀림없이 다음 주인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것이다.

2011년, 이 TV의 3D 버전이 출시되었다. 2009년에 이 텔레비전은 세계에서 가장 큰 텔레비전 중 하나였다. 이 삼성 UN110S0의 총 중량VFZZA는 265kg이다!

삼성 Un110S9VFZZA는 주변 빛을 흡수하고 반사를 감소시킵니다. 그것은 더 깊은 검은색을 보존하고 수정의 선명도를 위해 대비한다. 또렷하게 볼 수 있고 더 디테일을 즐길 수 있다.

이 TV는 프레임 리프레시 레이트, 이미지 프로세서 속도, 백라이트를 사용하여 영화와 시리즈의 모든 디테일로 더스트 액션을 측정한다

 

 

8. Samsung UA11059 – $152,000

110인치

 

 

삼성 UA11050은 삼성의 또 다른 UHD TV이며 가격은 152,000달러다.

같은 거대한 크기와 비슷한 놀라운 특징들로, 여러분은 무엇이 다른지 물어볼지도 모른다.

 

이 TV는 2014년에 일반에 공개되었고, 더 풍요로운 시장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유형의 장치를 위한 길을 열었다.

 

7. 샤프 LB-1085 – $160,000

108인치

 

 

 

 

2008년, 샤프 LB-1085가 출시되었다. 이 TV는 24시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상업 공간에서도 작동된다. 이 화면은 풀 HD와 함께 제공되어 어떤 조명 조건에서도 훌륭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176도 시야각이다. 이렇게 하면 어떤 각도에서든 이미지를 선명하게 볼 수 있다.

 

이 TV는 7억 5천 8백만 가지의 확대된 컬러 팔레트를 제공한다. 당신은 그것을 믿을 수 있겠습니까? 이를 통해 패널은 상세하고 부드러운 색 스케일로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다.

 

6. Samsung UN105S9B – 260,000달러

105인치

 

이 놀라운 TV는 지금까지 가장 비싼 삼성 TV입니다. 26만 달러라는 가격표가 붙어 있다. 뛰어난 색감과 파노라마 효과로 감동을 줄 것이다. 이 TV는 UHD 업스케일링, UHD 조광, 자동 심도 강화, 정밀 로컬 블랙 로컬 조광 등을 제공한다.

 

그것은 수정처럼 선명한 사진, 자연스러운 색, 그리고 최적의 사진 성능을 의미한다. 가장 놀라운 특징은 구부릴 수 있다는 것이다.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화면은 말 그대로 곡면이나 평면으로 바뀔 수 있다! 이 화면은 105인치이다.

 

5. Panasonic TH-152UX1 – $500,000

152인치

 

 

 

파나소닉 TH-152UX1은 152인치 대형 스크린을 탑재했다. 이 Panasonic TV는 모든 영화관을 압도할 수 있는 놀라운 기능으로 놀라운 경험을 제공한다. 이 TV는 4K 3D 플라스마 디스플레이와 함께 제공되어 생동감 있고 부드러운 색상을 제공한다.

 

화면을 가로질러 우리는 풍부한 질감과 새롭게 개발된 기술을 볼 수 있다.

 

이 TV에는 옵션인 저울과 벽걸이 브래킷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 거대한 TV를 벽에 걸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이 충분히 강한 지지대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할 것이다. 이 TV의 무게는 약 1300파운드이다.

 

4. C SEED 201 – $680,000

201인치

 

 

이 TV의 무게는 거의 1.5톤이다. 씨이드는 고해상도 레티나 LED 201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그것은 야외 영화관을 갖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되었다. 이 TV는 또한 놀라운 저장고와 함께 제공됩니다. 그것은 7개의 거대한 LED 패널로 펼쳐질 수 있다. 그것은 가장 큰 야외 TV 중 하나로 변신할 수 있다.

 

스크린은 내장된 챔버 안에 숨겨져 있다. 이 놀라운 기능은 Lighthouse Technologies와 함께 포르쉐 디자인 스튜디오에 의해 디자인되었다. 초고해상도 이미지를 위한 픽셀 전력으로 화면이 갑자기 작동한다.

 

 

 

3. Stuart Hughes Prestige HD Supreme Edition – 150만 달러

55인치

 

 

《스튜어트 휴즈 프레스티지 HD Supreme Edition》은 영국의 유명 디자이너 스튜어트 휴즈의 세 번째 TV이다.

 

이 TV는 55인치 디스플레이로 다른 경쟁사보다 크지 않다. 그것은 더 인상적인 TV만큼 모든 종소리를 가지고 있지는 않다. 하지만 이 TV는 다이아몬드, 보석, 악어 가죽으로 덮여 있다.

 

이 TV는 어떤 거실에도 잘 맞는다. 스크린에 나오는 쇼나 그 위에 있는 다이아몬드는 모두 호화롭다. 이 TV의 가격은 무려 150만 달러에 달한다

 

2. The Titan Zeus 타이탄 제우스 – 160만 달러

370인치

 

 

이 TV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TV이기 때문에 분명히 기억해야 할 것이다. 화면 크기는 370인치로, 이 거대한 화면을 완전히 즐기기 위해서는 집을 멀리까지 확장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타이탄 제우스는 어항으로 변할 수 있는 역동적인 CGI 수족관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모션 추적과 터치 기술이 함께 제공된다.

 

타이탄은 2014년 FIFA 월드컵 직전에 이 거인을 발사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만약 여러분이 가까운 미래에 가끔 칸에 온다면, 여러분은 실제로 해변 호텔 중 한 곳에서 이 TV를 확인할 수 있다.

 

이 TV는 당신이 20명의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저택에 산다면 당신에게 완벽하다. 실내든 실외든 이 TV를 설정하면 20개의 채널을 동시에 시청할 수 있다.

 

1. Stuart Hughes Prestige HD Supreme Rose Edition – 226만 달러

양면 55인치

 

 

 

스튜어트 휴즈 프레스티지 HD 슈프림 로즈 에디션은 초호화 제품이다. 이 TV는 28kg의 금과 18k의 장미 금으로 덮여 있다. 로즈 에디션에는 선스톤과 자수정 같은 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는 가장 소중한 돌들이 함께 나옵니다. 그것은 또한 악어 가죽과 함께 제공된다.

 

72개의 둥근 자른 다이아몬드를 가지고 있는데, 이 텔레비전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악어 가죽을 안쪽 스크린 층에 손으로 꿰맨 것이다.

 

한 가지 재미있는 사실은 스튜어트 휴즈가 세계에서 가장 비싼 콘솔인 2,500 그램의 금과 다이아몬드 버튼이 들어 있는 Wii를 가져온 회사라는 것이다. 그렇기는 하지만, 왜 이 TV가 세계에서 가장 비싼 TV 목록에 있는 첫 번째 TV인지 이해할 수 있다.

 

총 가격은 226만 달러인데, 이것은 지금까지 세계에서 가장 비싼 TV가 되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wealthygorilla.com/most-expensive-tvs/)

 

Most Expensive TV in the World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