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년 된 미 대통령의 크리스탈 플루트를 연주한 뮤지션 VIDEO: Lizzo Played a 200-Year-Old Crystal Flute During a Concert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 제임스 매디슨 (James Madison)

미국 건국의 아버지

 

제임스 매디슨 주니어는 "미국 헌법"의 기본 틀 중의 하나이자 미국 의회에 버지니아주 하원과 토머스 제퍼슨 아래 국무장관을 지낸 미국의 4대 대통령이었다. "미국 헌법의 아버지"로 불린 매디슨은 1787년 필라델피아 제헌회의의 결성자, 사절단과 기록자로서 지도적인 역할을 하였다. 

출생: 1751년 3월 16일, Belle Grove

 

위키백과

 


 

콘서트에서 200년 된 

미국 대통령의 크리스탈 플루트를 연주한 리조

 

역사의 소리를 드러내다

마르게리타 콜

 

   미국의 가수이자 래퍼인 Lizzo는 2022년 9월 26일에 잊을 수 없는 공연을 했다. 하지만, 이 쇼를 매료시킨 것은 그녀의 상징적인 히트곡이나 춤 동작이 아니었다. Lizzo는 200년 동안 듣지 못했던 제임스 매디슨(James Madison) 대통령의 크리스탈 플루트를 연주하기 위해 의회 도서관과 협력했다.

 

 

 

리조는 그래미 상을 받은 앨범과 전기 콘서트로 유명하지만, 그녀는 클래식하게 훈련된 플루트 연주자로 음악 경력을 시작했다. 의회 도서관 사서인 칼라 헤이든은 트위터에서 리조에게 연락했고 이 팝 스타에게 세계에서 가장 큰 1,800개의 플루트 컬렉션을 확인할 기회를 제공했다. 물론 리조는 제임스 매디슨 소유의 크리스탈 플루트를 연주해 줄 것을 특별히 요청하면서 그 기회에 달려들었다.

 

 

이 정교한 악기는 파리 출신의 시계 제작자인 클로드 로랑에 의해 1813년에 만들어졌고 제임스 매디슨의 두 번째 대통령 취임식에서 선보였다. 현재 로랑의 플루트는 185개뿐이며, 그중 하나는 미국 의회도서관에 보관되어 있다. 이 특별한 행사를 준비하기 위해, 리조는 월요일에 도서관을 방문했고 이 놀라운 작품을 연주하는 것을 연습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이 악기는 도서관 큐레이터 캐롤 린 워드-밤포드와 보안 담당자의 감독 하에 그녀의 콘서트 동안 다시 나왔다.

 

미국 4대 대통령 제임스 매디슨 대통령이 소장한 크리스탈 플루트 via youtube

 

 

금색 줄무늬가 있는 보디슈트를 입은 리조는 크리스털 플루트를 잡고 마이크 앞으로 가져갔다. "그것은 크리스탈이기 때문에 와인 잔에서 노는 것과 같다. 그러니 인내심을 가지세요," 라고 그녀가 그 섬세한 물체를 받아들인 후에 말했다. 일단 편안한 자세를 찾자, 그녀는 몇 개의 섬세한 음을 연주하기 시작했고, 그것은 관중들을 흥분으로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의회 도서관은 어젯밤 제임스 매디슨의 플루트를 연주하는 리조를 안전하게 하기 위해 큐레이터와 캐피톨 경찰과 협력했다고 밝혔다. 저는 월요일에 도서관에서 연습하는 Lizzo. 1813년 플루트는 매디슨에게 선물되었고 후에 돌리 매디슨에 의해 저장되었다. LOC에서 찍은 사진. Chelsea Cirruzzo @ChelseaCirruzzo

 

그녀는 떨리는 소리를 들으면서, 항상 손에 유물을 안전하게 보관하면서, 트위터로 음악을 반주하기도 했다. 그리고 나서, 그녀는 조심해서 플루트를 워드-밤포드로 가져왔고 다시 군중들에게 연설하기 위해 마이크 앞으로 달려갔다. "우리는 오늘 밤 역사를 새로 썼습니다! 우리 역사를 보존해주시고 역사를 멋있게 만들어주신 의회도서관께 감사드립니다."

 

via youtube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mymodernmet.com/lizzo-plays-crystal-flute-concert)

 

Lizzo plays James Madison's 200-year-old crystal flute on stage in D.C.

https://youtu.be/Q6sW8EvsrS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