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자연 수면 요법 좀 추천해줄 수 있나요? ...의사의 3가지 진단 사례 I'm fit and healthy and keep waking up in the middle of the night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DR ELLIE CANNON
닥터 '엘리 캐넌'이 진단하는 3가지 사례
#1
Can you recommend any natural sleep remedies? I keep waking in the middle of the night and cannot get back to sleep for at least two hours. I am a healthy, fit 52-year-old man.
저는 한밤중에 계속 깨서 적어도 두 시간 동안은 다시 잠을 잘 수 없습니다.
저는 건강하고 건강한 52세의 남자입니다.
수면 문제에 대한 불행한 진실은 종종 쉬운 해결책이 없다는 것이다. 효과가 있는 장기적인 해결책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인내가 필요할 수 있다.
잠자기 전에 하면 안되는 일들
좀 더 시원한 방에서 더 잘 자는 경향
만약 한밤중에 깨어나고 있다면, 의사들은 우선 수면을 방해하는 명백한 요소들을 고려할 것이다. 이것은 낮에는 너무 많은 카페인, 밤에 화장실에 가고 저녁에 운동하는 것을 포함한다. 신체적인 활동은 수면을 도울 수 있지만, 만약 잠자기 전에 그것을 한다면 그것은 지나친 자극이 될 수 있다.
수면 환경 또한 매우 중요하다. 의사들은 이것을 수면 위생이라고 부른다 – 비록 청결과는 관련이 없지만. 침실이 얼마나 어두운지, 편안한 온도인지, 충분히 조용한지 등의 요인을 고려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우리가 조금 더 시원한 방에서 더 잘 자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안대와 귀마개도 도움이 되며 잠자기 전에 편안한 목욕을 하면 좋다.
잠자기 전 핸드폰 또는 TV를 보지 말 것. 이는 자극적일 수 있다.
불안과 스트레스 또한 불면증의 흔한 원인이다. 이 경우 근본적인 문제가 정리되지 않는 한 수면 문제가 해결될 것 같지 않다.
수면장애에 권장되는 특정 유형의 심리치료가 있다. 그것은 CBT-I라고 불리며 잠들 수 없는 것에 대한 불안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이것은 문제를 더 악화시킨다.
치료사는 또한 환자들이 불면증에 기여하는 생각, 감정, 행동을 확인하고 그것들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그러한 조언은 IAPT라고 불리는 지역 심리적인 NHS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어야 한다.
자연 요법의 경우, 발레리안과 같은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이나 항히스타민제를 시도해 볼 가치가 있을 수 있다. 이것들은 보통 수면 문제에는 권장되지 않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것들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마사지와 이완 치료도 도움이 될 수 있다.
#2
Can you help with a very embarrassing problem? I am a fit and active 76-year-old woman with no health problems. But recently, I've noticed an unpleasant smell when I empty my bladder. There's no pain. I'm afraid to go to the toilet in a public place.
당신은 저의 매우 난처한 문제를 도와줄 수 있나요? 저는 건강상의 문제가 없는 건강하고 활동적인 76세 여성입니다. 하지만 최근 방광을 비울 때 불쾌한 냄새가 납니다. 통증은 없어요. 나는 공공장소에서 화장실에 가는 것이 두려워요
물을 통과한 후의 냄새는 보통 요로 감염의 징후이다.
하지만, 이것들은 보통 통증과 방광을 자주 비워야 하는 것을 포함한 다른 증상들을 야기한다.
감염 여부를 알아내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GP수술에 소변검사를 의뢰하는 것이다.
여기에는 두 가지 테스트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먼저, 수술에서 시행된 딥스틱 테스트로, 박테리아가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혈액 세포와 소변의 변화를 찾는다.
그런 다음, 박테리아를 찾기 위해 샘플이 실험실로 보내지는 2차 테스트를 한다.
나이든 여성들은 무증상 세균뇨를 가질 수 있다: 많은 박테리아가 요로에서 자라기 시작하지만 감염을 일으키지는 않는다. 이것은 두 번째 테스트로 확인될 것이다.
소변 냄새의 변화는 질 분비물에서도 발생할 수 있다. 이것은 폐경 후에 외음부 조직의 변화로 인해 더 잘 일어난다.
비타민 보충제나 페니실린과 같은 특정한 약들은 또한 소변의 냄새를 바꿀 수 있다 – 이것에 대해 약사에게 물어보아라.
아스파라거스를 포함한 특정 음식을 먹는 것과 마찬가지로, 탈수되는 것은 한 요인이 될 수 있다.
물을 더 많이 마시고 그것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지 지켜볼 가치가 있다
#3
I had Covid recently and ever since, I've had excruciating pain in my bottom and upper thighs. The pain and spasms have got better, but I still need to take painkillers daily to cope. Is there anything that will speed up my recovery? I am 77.
저는 최근에 코로나에 걸렸고 그 이후로 허벅지 아랫부분과 윗부분이 심하게 아팠습니다. 통증과 경련은 나아졌지만, 나는 여전히 대처하기 위해 매일 진통제를 먹어야 한다. 제 회복을 앞당길 수 있는 것이 있을까요? 저는 77살입니다.
바이러스는 근육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포함하여 다양한 문제를 일으키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것은 코로나와 같은 감염 후에 생기는 근육의 염증인 반응성 근염처럼 들린다.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허약하고 아픈 근육이 있는데 이 근육들은 부드럽다. 허벅지 근육은 종종 어깨나 엉덩이와 마찬가지로 영향을 받는다.
근육통과 통증은 긴 코로나의 가장 일반적으로 알려진 증상 중 하나이다.
전문가들은 근육을 키우기 위한 근력 운동뿐만 아니라 유연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스트레칭과 요가 같은 활동을 추천한다.
서행하는 것은 회복의 중요한 부분이다. 점차적으로 성장하기 전에 낮은 수준의 활동에서 시작하세요.
근염은 신체의 전투 세포가 근육 내에 염증을 유발하기 때문에 바이러스와 싸우기 위한 면역체계의 노력의 결과로 발생한다.
또한 만성 자가면역 질환으로 발전할 수 있다. 코로나와 같은 시기에 일어난 우연일 수도 있고, 바이러스가 촉발시켰을 수도 있다.
만약 증상이 몇 달 동안 계속된다면, 진단을 확인하고 근육 손상을 찾기 위해 당신의 GP에게 혈액 검사를 의뢰하는 것이 가치가 있을 수 있다.
스테로이드제는 체내의 염증을 줄이기 위해 종종 만성적인 형태의 근염에 사용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dailymail.co.uk/health/article-11270445/DR-ELLIE-CANNON-natural-remedy-tackle-dreadful-insomnia.html)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