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로봇이 당신의 생업을 훔쳐간다고 생각하나요? Will robots steal your job?

카테고리 없음|2022. 9. 30. 12:37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Will robots steal your job?

 

자동화가 건설 산업 인력 부족을 해결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까

 

노동력 부족의 유일한 대안

안전한 건설을 위한 해결책

 

   보수적인 사람들은 디스토피아적이고 로봇 주도의 미래에 대한 전망을 비웃을 수 있지만, 로봇 공학이 이미 건설 산업을 장악하기 시작한 것처럼 보인다. 좋은 소식은 이 자동화가 광범위한 노동력 부족의 종식과 더 빠르고, 싸고, 안전한 건설을 위한 해결책을 의미한다는 것이다.

 

아직도 로봇이 당신의 생업을 훔쳐간다고 생각하나요? Will robots steal your job?
entrepreneur.com

건설 작업별 세 가지 유형의 로봇 VIDEO: Three Types of Robots in Construction And Manufacturing For Multiple Tasks

 

호주 최대 벽돌 제조업체인 브릭웍스가 ASX 상장 로봇 벽돌공 FBR의 지분을 미공개 금액으로 늘렸다.

 

 

 

이는 호주의 3D 프린팅 건축 및 건설 회사인 Luyten이 UNSW와 손잡고 달과 화성을 포함한 다른 행성에 구조물과 베이스캠프를 건설하기로 한 데 따른 것이다.

 

한편, 미르백은 멜버른 돈캐스터 이스트에 있는 911 주택 툴라모어 주택 부지를 포함하여 타운하우스의 노동 시간을 11% 줄이고 건설 시간을 거의 25% 단축하기 위해 사전 조립을 사용했다.

 

자동화는 접근이 어려울 수 있고 노동력을 플라이 인 플라이 아웃 방식으로 고용해야 하는 호주의 원격 지역 지역에 희소식이다.

 

그러나 건설 로봇 회사들은 각자의 기술이 최소한의 감독만으로 며칠 안에 침실 세 개짜리 가정집을 지을 수 있다고 주장하기 때문에 교외 지역에도 혜택을 줄 수 있다.

 

루이텐의 공동 설립자이자 최고 경영자인 아메드 마힐은 그의 회사가 집을 3D 프린팅한 첫 번째 회사라고 주장한다.

 

그는 세계 각국이 건설업에서 자동화 목표를 의무화하고 있으며, 호주는 이를 따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건설업 중소기업 대부분이 박리다매로 영업하고 있다. 그것의 경제성에 문제가 있다. 그들은 그 요구에 대처할 수 없다. 이 산업은 위기 상황에 처해 있다."

 

2016년 아랍에미리트는 건설 산업에서 3D 프린팅 기술을 홍보한 세계 최초의 국가가 되었으며, 2030년까지 25%의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다른 나라들도 그 뒤를 따르고 있다.

 

 

이 회사는 패밀리 하우스(침실 3개까지)와 벽과 같은 작은 건물 건설에 사용되는 맞춤형 대형 3차원 이동식 콘크리트 프린터를 설계하고 제조한다.

 

마힐은 더 파이브 에스테이트에 "건설 산업의 중소기업 대부분은 박리로 운영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것의 경제성에 문제가 있습니다. 그들은 그 요구에 대처할 수 없다. 이 산업은 위기 상황에 처해 있다.

 

"우리는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로봇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심장외과 의사보다 더 정확한 로봇이다."

Mahil의 3D 프린팅 회사는 건설 환경 대학의 UNSW의 Kate Dunn 박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다른 행성의 건축을 연구했다.

 

호주의 외딴 오지 지역에 건설한 결과를 적용하면서, 마힐 씨는 달을 포함한 위험하고 외딴 지역에 건설하는 데 가장 큰 장벽 중 하나는 기계와 자재 운송과 관련된 비용이라고 말한다.

 

비슷하게, 건설 자동화 기술 분야에서 일하는 또 다른 회사는 노동자들에게 건설 산업을 더 안전하게 만들고 노동력 부족을 극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벽돌 쌓기 기술을 가진 FBR이다.

 

아직도 로봇이 당신의 생업을 훔쳐간다고 생각하나요? Will robots steal your job?
Amazon.com

 

100m 달리기 세계 기록 보유 로봇 VIDEO: Robo-Ostrich Sprints to 100-meter World Record

포스텍 , “색으로 건강·움직임 알 수 있어"

 

 

 

"우리는 그것이 더 안전하고, 더 빠르고, 더 정확하며, 덜 낭비적이라고 말하고 싶다,"라고 회사의 최고 상업 책임자인 킬 치버스는 Fifth Estate에 말했다.

 

"코비드는 인간의 노동과 수입 노동에 대한 우리의 의존도를 밝혀주었다… 사람들의 마음은 우리가 일을 하는 방식을 바꾸는 데 열려 있다.

 

"건설은 많은 안전 문제를 가지고 있으며, 종종 지루하고 위험하다고 언급됩니다. 인간의 요소를 제거하면 반복적인 부상을 줄일 수 있다."

 

"코비드는 인간의 노동과 수입 노동에 대한 우리의 의존도를 밝혀주었다… 사람들의 마음은 우리가 일을 하는 방식을 바꾸는 데 열려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thefifthestate.com.au/innovation/engineering/market-pulse-will-robots-steal-your-job-how-automation-is-helping-solve-construction-industry-labour-shortag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