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 외 캐스팅 '전국노래자랑 MC 김신영'...얼마나 잘하길래...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전국노래자랑
참신한 새로운 스타일로 거듭나
김신영, 방송 천재로 불리워
(편집자주)
"소름·눈물·대박"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첫 MC 오프닝 현장 '포착'
방송인 김신영이 처음 MC를 맡은 KBS1 '전국노래자랑' 현장이 공개됐다.
개그맨 심진화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름...눈물...대박...#전국노래자랑 #MC김신영 #첫오프닝 #내동생 #멋짐폭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과 영상 하나를 공개했다.
사진에서는 '전국노래자랑' MC로 처음 등장한 김신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신영은 특유의 재치있는 포즈를 관객들을 사로잡는 모양새다.
또 영상에서는 구름처럼 많이 몰린 '전국노래자랑' 관중의 모습을 담았다. 김신영은 '전국노래자랑'의 시그니처 멘트인 "전국"을 외치고 관객들이 "노래자랑"을 외치며 오프닝 음악이 시작된다.
이에 황혜영은 "대박"이라는, 장영란은 "진짜 좋은 친구다"라는 댓글을 달았다. 심진화의 남편 김원효도 "국민MC 김신영 ~~난리났네 난리났어~~~~"라고 말했고 가수 설하윤은 "갓신영 진짜 울컥해요"라고 전했다.
한편 김신영이 처음 MC를 맡은 '전국노래자랑'은 다음 달 16일 전파를 탄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김신영 KBS '전국노래자랑' 첫 녹화 모습
케이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