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역사상 단 한 명의 탈영 미군의 처형 VIDEO: The HORRIFIC Execution Of Eddie Slovik - The American Shot For Desertion In WW2

카테고리 없음|2022. 9. 5. 09:39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에디 슬로빅 (Eddie Slovik)

에드워드 도널드 슬로 빅은 제 2 차 세계 대전 당시 미군 병사였으며, 미국 남북 전쟁 이래로 법정 무장과 처형을당하는 유일한 미국 군인이었다. 위키백과

 

미 역사상 단 한 명의 탈영 미군의 처형 VIDEO: The HORRIFIC Execution Of Eddie Slovik - The American Shot For Desertion In WW2
reprieve.org

 

 

The Slovik Syndrome

슬로빅 신드롬

75년 전인 1945년 1월 31일 슬로빅 일병은 총살형에 처해졌다. 총 몇 명의 미군 병사들이 그들의 자리를 떠났고, 다양한 처벌을 받았지만, 슬로비크는 유일한 사망자가 되었다. 그의 죽음의 독단성은 그 미국인 사형 집행자의 대대로 울려 퍼지고 있다.

 

슬로비크는 1945년 프랑스에서 발견한 폴란드계 미국인이다. 그가 떠날 때, 그는 "그들이 마을을 포격하고 있었고 우리는 하룻밤을 묵으라고 들었다. 다음날 아침 그들은 우리를 다시 포격했다. 너무 무서웠고, 신경이 날카로웠고, 떨렸기 때문에 다른 대원들이 자리를 비웠을 때, 나는 움직일 수 없었다. 나는 조용하고 움직일 수 있을 때까지 내 은신처에 머물렀다." 그가 나중에 탈영으로 자수했을 때, 두 명의 장교는 그에게 그 쪽지를 찢으라고 조언했고, 그가 거절했을 때, 한 명은 그것이 그의 궁정 군사법정에서 그에게 불리하게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고 뒷면에 썼다. 아니나 다를까, 그랬다.

reprieve.org

 

 

 

전쟁 중 본보기 희생양

 

   제1차 세계 대전 동안, 많은 군인들이 탈영이나 비겁과 같은 군사적인 범죄로 인해 총에 맞고 처형되었다. 

그러나 제2차 세계 대전 동안, 연합군 내부에서 이러한 범죄로 인해 총살된 사람들의 수는 훨씬 적었다.

 

미 육군 내부에서는 전투를 거부하거나 보직을 포기한 군인들에게 다수의 사형선고가 내려졌음에도 불구하고 전쟁 중 탈영죄로 처형된 사람은 단 한 명뿐이었다. 에디 슬로빅은 제2차 세계 대전에서 탈영죄로 처형된 유일한 미국인이었고, 그는 다소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

 

미 역사상 단 한 명의 탈영 미군의 처형 VIDEO: The HORRIFIC Execution Of Eddie Slovik - The American Shot For Desertion In WW2
Reprieve US

 

 

 

 

젊은 시절, 그는 경찰과 여러 번 말썽을 부렸고 심지어 감옥에 보내지기도 했다. 그러나 그는 D-데이와 노르망디 상륙작전에 이어 전사한 군인들을 대체하기 위해 미국 육군에 징집되었다. 그는 최전방으로 가면서 격렬한 전투에 휘말렸고, 최전방 소총 사단에 불려갔으며, 그는 갈등을 두려워하는 사람이었다. 

 

격렬한 포격에 휘말린 그는 부대와 연합할 때 전투를 거부했고, 전진하는 병사들에게서 물러난 뒤 전투를 거부하는 쪽지를 썼다. 그는 여러 차례 전투와 복귀의 기회를 제공받았지만 거절했고 그는 군법회의에 회부되었다. 슬로비크는 그가 단지 감옥살이를 할 것이라고 믿었지만, 그는 놀랍게도 사형을 선고받았다.

 

 

1944년 전쟁 당시 미 육군은 후르겐 숲 공세와 벌지 전투를 준비하고 있었고 탈영자 수가 증가하고 있었다. 드와이트 아이젠하워는 슬로비크의 처형이 다른 병사들이 그들의 직위와 군대를 포기하는 것을 막기 위해 진행되어야 한다고 확인했다. 

 

미 역사상 단 한 명의 탈영 미군의 처형 VIDEO: The HORRIFIC Execution Of Eddie Slovik - The American Shot For Desertion In WW2
Business Insider

 

이 때문에 그는 작은 프랑스 마을 안에 있는 총살대 앞에 끌려갔고, 탈영죄로 처형되었다. 그는 제2차 세계 대전에서 미군 내부에서 탈영한 죄로 이렇게 처형된 유일한 사람이었다. 에디 슬로빅의 경우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슬프고 비극적이며, 그가 희생양이 되었다고 여겨진다.

 

 

 

The HORRIFIC Execution Of Eddie Slovik - The American Shot For Desertion In WW2

https://youtu.be/MvB_PmVTIPU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