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미국인들은 비와도 우산을 쓰지 않을까? Why don't Americans use umbrellas in the rain?

 

외국인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습관

 

   미국인들은 우산과 펑키(자유분망, 귀차니즘)한 관계를 맺고 있는 것 같다. 일부 외부인들과 방문객들은 이 작은 현상을 관찰했다:

 

그들은 미국인들이 우산을 포기하고 빗속을 터벅터벅 걸어가는 것을 보았다.

 

kpopkfans.blogspot.com

 

 

 

대조적으로, 일부 동아시아 문화들(예를 들어, 일본)은 실제로 비와 햇빛을 위해 우산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단지 사람들이 비와 태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하는 일이다.

 

그럼 미국인과 우산은 어떻게 된 걸까? 그들은 자연으로부터 보호받기를 원하지 않나?

 

이 현상을 일으키는 원인을 밝혀낼 과학적 설명은 없지만, 인터넷 상의 사람들의 블로그에 있는 소수의 소셜 기사와 관찰 결과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유로 대체된다.

 

 

1. 사람들은 우산을 들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과 번거로움을 원하지 않는다.

2. 사람들은 여기저기서 약간의 비가 와도 별로 신경 쓰지 않아요. 비에 젖어도 상관없다.

3. 사람들은 날씨에 그냥 대처할 것이다(때로는 우산을 잊어버리거나 일부러 두고 가기도 한다).

4. 우산보다 우비를 선호한다.

 

 

 

https://uncrcow.tumblr.com/post/182898575215/why-dont-americans-use-umbrellas-in-the-ra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