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레오니다스 카바코스' 리사이틀 - 아트센터인천 콘서트홀 VIDEO: Violinist Leonidas Kavakos recital in Incheon Art Hall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레오니다스 카바코스 Leonidas Kavakos

바이올리니스트

 

그리스 출신의 바이올리니스트. 5살때부터 바이올린을 배우기 시작하였으며, 아테네 헬레닉 콘서바토리에서 스텔리오스 카판타리스를 사사하였다. 1985년에 17세의 나이로 시벨리우스 국제콩쿠르에서 우승하였으며, 1986년에는 인디애나 국제 바이올린콩쿠르 2위를 거머쥐며 미국에 데뷔하였다. 그리고 파가니니 국제콩쿠르에서 우승을 거머쥠으로서 세상에 이름을 알리게 된다.

 

지휘자로서 활동도 하는데 2001년에는 카메라타 잘츠부르크의 객원지휘자이자 음악감독을 역임한 바 있고,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보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에서 객원지휘한 바 있다.

 

2022년 1월 6일 진은숙의 바이올린 협주곡 2번을 협연해 초연을 한다.

1724년 제작 스트라디바리우스 'Abergavenny'를 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바이올린 실력만큼이나 키가 크다고 한다. 나무위키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레오니다스 카바코스' 리사이틀 - 아트센터인천 콘서트홀 VIDEO: Violinist Leonidas Kavakos recital in Incheon Art Hall


https://theviolinchannel.com/violinist-leonidas-kavakos-awarded-the-gold-medal-of-the-greek-parliament/

 

 

 

10월 15일(토), 16일(일) 

송도 아트센터인천 콘서트홀 

 

   무결점의 기교와 탁월한 음악적 통찰력을 지닌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레오니다스 카바코스가 10월 15일(토), 16일(일) 양일에 걸쳐 아트센터인천 콘서트홀에서 독주회를 갖는다.   

 

바이올리니스트이자 지휘자, 솔리스트이자 실내악 연주자로 세계무대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레오니다스 카바코스는 그동안 몇 차례 국내 오케스트라와의 협연 무대를 통해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였다. 특히 2018년에는 유럽 챔버 오케스트라와 함께 내한하여 솔리스트뿐 아니라 지휘자로서의 역량을 발휘하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레오니다스 카바코스' 리사이틀 - 아트센터인천 콘서트홀 VIDEO: Violinist Leonidas Kavakos recital in Incheon Art Hall


 

지휘자 또는 협연자로서 국내 관객들을 만나왔던 그가 이번에는 독주회로 무대에 선다. 프로그램은 바흐의 ‘무반주 바이올린 소나타와 파르티타’로 여섯 곡 전곡을 이틀에 나누어 소개한다. 첫 날인 10.15(토)에는 파르티타 3번, 소나타 2번과 3번이, 10.16(일)에는 소나타 1번, 파르티타 1번과 2번이 각각 연주된다.

 

특히 이번 연주는 카바코스가 최근 같은 레퍼토리로 음반을 발매해 호평을 얻고 있어 더욱 기대가 크다. 오랫동안 카바코스의 리사이틀을 기다려온 팬이라면 무대 위에 홀로 선 이 시대 최고의 비르투오소의 음악세계를 온전히 느끼고 감상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티켓 구매

상기 공연은 패키지로도 구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트센터인천 홈페이지 (www.aci.or.kr ☎ 032.453.7700)와 인터파크티켓 (ticket.interpark.com ☎ 1544.1555)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아트센터인천에서는 하반기 예술교육 아카데미를 개설하고 오는 8.29(월)부터 수강신청 접수를 받는다. 미술, 음악, 문학, 서예 등 평일 오전에 진행되는 성인강좌와 토요일 오전, 오후에 진행되는 어린이 강좌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어린이 강좌는 ‘어린이 작곡 프로젝트:꿈꾸는 음악가’와 ‘어린이 뮤지컬 프로젝트: 꿈틀뮤틀’ 등 두 개의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며 각각 12회 차의 수업 후에는 아트센터인천 7층 다목적홀 무대 위에서 작품 발표회를 갖는다. 수강신청은 8.29(월) 10:00부터 아트센터인천 홈페이지 (www.aci.or.kr)에서 선착순 마감한다.

IFEZ 박지연  아트센터인천운영과 (032-453-7191)

 

송도국제도시 인천아트센터

 

Leonidas Kavakos : Bach, Violin Concerto No.2 

레오니다스 카바코스 : 바흐, 바이올린 협주곡 2번

https://youtu.be/Ln5PjfAiJC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