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그립퍼로 환생한 죽은 거미 VIDEO: Necrobotics: Dead Spiders Reincarnated as Robot Grippers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네크로보틱스: 

로봇 그립퍼로 환생한 죽은 거미 

 

거미 덕분에 항상 원하던 마이크로 유압 그립퍼

자신의 무게의 1.3배 들어 올릴 수 있어

 

   벌레는 로봇 공학자들을 오랫동안 그들이 얼마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대단한지 조롱해 왔다. 놀라울 정도로 이동성이 좋고, 효율적이며, 매우 견고하며, 어떤 경우에는 문자 그대로 매우 저렴하다. 하지만 곤충과 동등한 로봇을 만드는 것은 매우 어렵다. 너무 어려워서 살아있는 곤충을 납치해서 우리를 위해 일하게 하는 것이 종종 더 쉽다. 

 

 

 

 

 

죽은 벌레로 용도 변경. 

거미는 기본적으로 유압 그립퍼다. 살아있는 거미는 내부 판막 시스템을 통해 다리별로 혈압을 조절하여 팔다리를 조절한다. 압력이 높아지면 사지가 확장되어 혈압이 낮아질 때 사지를 휘게 되는 적대적인 굴곡근에 대항하여 작용한다. 참고로, 이것이 거미가 죽었을 때 다리가 모두 말려 있는 이유이다. 굴곡부의 힘의 균형을 맞추기 위한 혈압이 부족하다.

 

보이지 않게 거미의 팔다리 8개를 모두 작동시키는 것은 비교적 간단하다는 의미다. 판막 한가운데를 찌르고 공기를 주입하면 다리가 부풀어 오르고 펴진다.

 

우리의 전략은 연구자들이 이후에 복잡한 엔지니어링 시스템에서 구현되는 설계 아이디어를 위해 거미의 물리적 형태를 바라보는 생물 영감을 받은 접근법과 대조되며, 또한 신중하고 정확한 유지보수를 요구하는 살아있는 또는 활성 생물학적 재료가 시스템의 기초가 되는 생물 하이브리드 시스템과는 다르다.

 

우리는 간단한 조립 단계 하나만으로 완전히 작동하는 공압식 그리퍼를 만들기 위해 거미의 시체(cadver)를 용도 변경해 유체 구동식 액추에이터 및 그리퍼에 필요한 일반적인 지루하고 제약적인 제작 단계를 우회할 수 있게 했다.

 

라이스 대학의 프레스턴 이노베이션 연구소의 연구원들이 만든 이 연구는 Advanced Science지에 방금 발표된 논문에 설명되어 있다. 이 논문에서, 팀은 죽은 거미 잡는 사람의 성능을 약간 묘사했는데, 그것은 인상적이다.

 

 

 

 

그것은 자신의 무게의 1.3배를 들어 올릴 수 있고 0.35 밀리뉴톤의 최고 그립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사지 또는 밸브 시스템이 중요한 방식으로 저하되기 전에 적어도 700번 작동할 수 있다. 

 

Ocean of Games News

 

1000번 정도 지난 후, 탈수 현상 때문에 죽은 거미의 관절에 약간의 균열이 나타난다. 하지만 연구원들은 거미를 밀랍과 같은 것으로 코팅함으로써, 이 붕괴를 상당히 막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쇠스파이더 그리퍼는 다양한 물체를 성공적으로 잡을 수 있는데, 이는 아마도 다리의 고유한 준수와 방향 접착제와 같은 역할을 하는 다리의 털 같은 미세 구조의 조합 때문일 것이다.

 

불행히도, 우리는 이 연구 과정에서 어떤 거미도 해를 입지 않았다고 말할 수 없다. 논문에 따르면 "원시 생물물질(즉 거미 시체)은 늑대거미를 5~7일 동안 영하의 온도(약 -4°C)에 노출시켜 안락사시켜 얻은 것"이라고 밝혔다. 연구원들은 "거미의 윤리적 소싱과 인간적인 안락사에 관한 문헌에는 현재 명확한 지침이 없다"고 언급하고 있는데, 여전히 공포에 떨고 있는 몇몇 거미들의 성격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를 고려할 때 정말로 밝혀내야 할 것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Lab manipulates deceased spiders’ legs with a puff of air to serve as grabbers

https://youtu.be/1JOS6hMHIUM

 

 

 

 

(Source: 

https://spectrum.ieee.org/robot-bugs)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