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개인이 만든 로봇 개가 총을 발사하면? Video shows a homemade robot dog firing gun. Should you be worried?
이 영상은 집에서 만든 로봇 개가 총을 발사하는 것을 보여준다.
걱정이 앞서는
앞으로 더 나쁜 상황을 생각해야 할까
로봇 개가 등에 장착된 서브머신 건에서 총알을 발사하는 영상이 인터넷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우리가 실제로 이런 취지의 기술을 사용하고 있는지 우려가 커지고 있다고 바이스는 전했다.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스팟이 공장 바닥에 발을 디디거나 산책로를 걸을 때, 그는 여러분이 믿을 수 있는 동네 친화적인 개처럼 보인다.
그것은 또한 회사가 자사의 기술을 무기로 사용하지 않는 것에 대해 단호함을 유지하는 것을 돕는다. 하지만, 아래 동영상에서처럼 다른 사람이 그 아이디어를 실행에 옮기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영상에는 두 사람이 함께 경비견과 순찰견을 만들었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The Verge에 의해 수행된 소셜 미디어 스캔에 따르면, 비디오 소유자인 아타마노프(Atamanov)는 군사 장비를 좋아한다. 몇 달 전, 그는 커피 한 잔을 가져다주는 로봇 강아지의 사진을 올렸다.
그럼 왜 그는 킬러 로봇개를 만들었을까?
아타마노프는 자신의 두 가지 관심사를 한 프로젝트에 합친 것으로 보이며, 결국 매우 위험한 장난감 하나를 만들었다고 한다.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로봇 개는 총이 발사될 때 발생하는 반동을 잘 다루지 못한다.
그래서, 이 둘을 합친 것 외에는, 아타마노프는 그 개가 그 일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많은 것을 하지 않았다
개나 조작자가 특정 표적을 노리고 있고 그것을 정확하게 타격하는 것으로 보이지 않는다. 벨크로의 옆구리를 보면, 그 개는 분명히 전쟁터를 위한 것이 아니며, 심지어 미래에도 그곳에 갈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아니다.
따라서, 개가 러시아 특수작전군 휘장을 달고 있고 러시아 국기를 들고 있고 러시아 장갑차 근처에서 총을 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하더라도, 그것은 결코 가까운 시일 내에 러시아군에 의해 발사되지는 않을 것이다.
Patrol dog rob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