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 좋은거!...토트넘 선수들 한국 오길 잘했네! VIDEO: Son Heung-min explains what has already happened between him and 'quality' Richarlison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토트넘, 일주일간의 한국투어로
엄청난 경제적 효과를 거둬
1천2백만 한국인이 토트넘팬 좋아해
이 한국의 슈퍼스타는 이번 주 토트넘 홋스퍼의 여름 투어 동안 그의 고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손흥민은 토트넘의 여름을 뜨겁게 달구었던 브라질 이적자인 리칠리슨(Richarlison)을 환영했고 그 두 사람은 불과 몇 일 만에 친한 친구가 되었다는 것을 인정했다.
손흥민은 스퍼스의 팀 동료들과 함께 투어로 한국에 돌아왔는데, 이 투어는 30살의 선수가 그의 고국에서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보여주었을 뿐인데, 이 투어는 경기 내내 10만 8천명 이상의 팬들이 참석했고, 서울의 호텔 밖에 매일 밤 수백 명의 팬들이 모인 가운데 클럽의 두 경기가 몇 분 안에 매진되었다.
손흥민의 영향력은 스퍼스가 한국에서 가장 많이 시청되고 가장 잘 지원되는 해외 클럽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조사에 따르면 한국의 5천 1백만 인구 중 1천 2백만 명이 토트넘 팬이라고 한다.
"믿을 수 없습니다. 팬들, 사랑… 우리는 팬들이 우리에게 주는 사랑을 느끼고 있습니다," 라고 손흥민이 말했다. 그는 "레버쿠젠과 함부르크에서도 활동했지만 팬들이 우리 축구와 큰 선수들에게 더 관심을 갖고 있기 때문에 더 특별한 것 같다"고 말했다. 정말 즐거워서 너무 빨리 지나갔다. 얼마나 빨리 가는지 믿을 수가 없다. 모두가 우리를 사랑하고, 스퍼스를 사랑하고, 팀을 사랑한다는 것에 감사할 따름이다."
손흥민은 6천만 파운드의 여름 이적료에 Richarlison과 계약한 새로운 팀메이트를 가지고 있고 작년 프리미어 리그 골든 부츠 우승자는 브라질 선수에게 빠르게 애착을 갖게 되었고 그의 등장으로 모든 사람들이 더 나아질 것이라고 믿는다.
"경쟁은 항상 좋다. 당신은 당신 자신뿐만 아니라 당신의 팀 동료들도 향상시킨다. 우리는 회전할 수도 있고, 다른 스타일의 축구를 할 수도 있고, 다른 움직임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라고 그가 설명했습니다. "리치와 같은 선수들이 들어오는 것을 믿겨지지 않는다. 그는 수준급 선수라서 나는 그것을 정말 즐기고 있다.
케인은 그해 여름 자신의 미래에 대한 의문점들 속에서 지난 시즌 천천히 시작했지만, 안토니오 콘테 아래에서 다시 최고조에 달했고 손흥민은 그의 파트너를 의심하지 않는다.
"해리는 시즌 초반에는 골을 넣지 못했지만, 몇 골로 끝냈나요? 해리와의 골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그가 말했다. 그는 "나에게 그는 여전히 세계 최고의 파트너이자 최고의 공격수이기 때문에 골 넣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그는 열심히 일하고 있고, 이기적이지 않은 선수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football.london/tottenham-hotspur-fc/players/son-heung-min-richarlison-quality-24510330)
손흥민과 토트넘 선수들이 공항으로 향하던 버스를 급히 멈추며 되돌아간 이유
"쏜 반드시 다시 갈 곳이 있어"
한국 팬들 고마워요!" 한국 떠나는 토트넘 선수들이 남긴 마지막 인사.. 또 보자
- 엔지니어링 산업이란 ㅣ 엔지니어링 산⋯
- 금호건설, '베트남 년짝(Nhon Trach) 대⋯
- 인플레이션 헤지를 비트코인으로 바꾸면⋯
- 내 그럴 줄 알았어...위헌 논란 '중대재⋯
- 미혼 명문대 공대에 8급 공무원..."탈북⋯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