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가 가장 좋아하는 럼주와 콜라를 마지막 음료로 준 딸 VIDEO: Her father passed away the next morning, and she says she's so thankful she recorded those precious last moments of interaction.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아버지 임종 15분짜리 비디오 녹화
"제발 울지 말고 웃으면서 보내주세요!"
그들은 마지막에 하는 말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한다. 하지만, 때때로 마지막에, 행동은 말보다 더 큰 소리로 말한다. 페넬로페 앤은 그녀의 아버지를 사랑하는 마지막 행동들을 세상과 함께 나누기로 선택했는데, 그것은 그녀가 그녀의 아버지를 잘 알고 있다는 것과 그들이 마지막으로 함께 방문했을 때 그에게 기쁨을 주는 방법을 보여주는 행동들이었다. 마지막 건배, 원하신다면
페넬로페는 아버지를 만나기 위해 마지막으로 방문했을 때, 아버지가 가장 좋아하는 음료인 번다버그럼과 콜라 한 캔을 병실로 몰래 들여보냈다. 엄마를 공범으로 둔 그녀는 아버지에게 맛보게 하기 위해 음료수 일부를 주사기에 넣었다. "맛있어?"라고 그녀가 묻는다. 그녀의 아빠는 열정적으로 고개를 끄덕이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래요."라고 그녀가 웃는다. "아버지의 영혼이 우주로 돌아오기 전에 마지막으로 아버지와 함께 한 잔"이라고 그녀는 나중에 말한다. "우리가 다시 길을 건널 때까지" 사랑해."
오랜 기간 여러 건강 문제로 고군분투했던 아버지는 기도에 장애를 일으키는 만성폐쇄성폐질환(COPD)으로 말기 진단을 받아 숨쉬기가 힘들었다. 그 마지막 방문 동안, 페넬로페는 15분짜리 비디오를 녹화했는데, 그 동영상은 그녀가 공유한 것이다. 그녀는 그와 마지막 교류의 순간을 기록하게 되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한 감동적인 댓글러는 음료의 첫 맛에 즐거워하는 아버지의 끄덕임을 사려 깊게 지적했고, 페넬로페는 "그 끄덕임이 너무 소중하다"고 답했다.
고개를 끄덕이면 많은 것을 전달할 수 있다. 며칠 후, 페넬로페는 사람들의 친절한 언급과 애도에 감사하는 비디오에서, 마지막 방문 동안, 그녀는 그녀의 아버지를 안심시켰다고 말했다. 그는 그녀와 그녀의 어머니를 떠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그녀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까운 그녀의 어머니를 돌볼 것이고, 아버지의 보살핌을 함께 할 것이라고.
"그는 나를 보고 고개를 끄덕였다."라고 그녀가 말했다. "그리고 우리는 아침에 그곳에 도착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음, 그는 해돋이에 우리를 맞이하기 위해 그곳에 있지 않았다. 그건 괜찮아요. 왜냐하면 그는 항상 일찍 일어나는 사람이었기 때문에 나는 그에게 그 이하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mymodernmet.com/daughter-brings-dad-rum-and-cola-for-last-drink/
Her father passed away the next morning, and she says she's so thankful she recorded those precious last moments of interact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