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의 기술 누구도 따라 잡을 수 없다" 샌디 먼로 VIDEO: Watch Cyber Rodeo Tour At Giga Texas With Sandy Munro

 

엄청난 테슬라의 자동화 주조 기술

 

  제품 제조 경험이 풍부한 샌디 먼로는 생산과 판매에 뛰어든 최신 MIT(Made-in-Texas) 테슬라 모델 Y와 관련된 물건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다.

 

테슬라의 최신 해결책을 본 후, 그는 심지어 말했다: "누구든 어떻게 따라잡거나 나아질 수 있을까? 제안을 기다리고 있다."

 

"테슬라의 기술 누구도 따라 잡을 수 없다" 샌디 먼로 VIDEO: Watch Cyber Rodeo Tour At Giga Texas With Sandy Munro

Report: Made-in-Texas Tesla Model Y Starts At $59,990

https://insideevs.com/news/579535/report-mit-tesla-modely-59990-price/

 

 

 

MIT Tesla Model Y의 주요 요소 중 하나는 메가 주물(전면 및 후면)이다. Sandy Munro는 2시 20분(이후 11시 45분)에 많은 수의 작은 부품을 용접하는 대신 단일 조각 메가 주물을 사용하여 자동차 조립을 얼마나 쉽게 만들 수 있는지를 강조할 때 그의 의견을 볼 수 있다.

 

"테슬라의 기술 누구도 따라 잡을 수 없다" 샌디 먼로 VIDEO: Watch Cyber Rodeo Tour At Giga Texas With Sandy Munro

 

동영상에 따르면 단일 메가 캐스팅으로 최대 150~160개의 부품을 교체할 수 있으며(15:17 비교 참조) 용접할 필요가 없어지고 전체적인 품질이 향상된다. 또한 주목할 만한 것은 메가 주물 내부의 와이어 하네스를 위한 특수 채널과 같은 설계상의 몇 가지 스마트 솔루션이다.

 

MIT Tesla Model Y(3:15 참조)의 백색 차체를 분해한 그림에서는 차량의 세 번째 주요 요소인 구조용 배터리 팩이 프론트 및 리어 메가 주물 사이의 중간에 표시된다.

 

"테슬라의 기술 누구도 따라 잡을 수 없다" 샌디 먼로 VIDEO: Watch Cyber Rodeo Tour At Giga Texas With Sandy Munro

최신 테슬라 모델 Y의 경우, 배터리 팩은 자동차의 구조적인 요소로서, 인클로저만이 구조적인 부분인 종래의 솔루션과 달리 개별 배터리 셀이 어느 정도의 부하를 운반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시트는 자동차 내부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도록 팩 위에 부착되어 있는데, 이는 Tesla가 조립 라인의 시간과 노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적용한 또 다른 새로운 솔루션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테슬라의 기술 누구도 따라 잡을 수 없다" 샌디 먼로 VIDEO: Watch Cyber Rodeo Tour At Giga Texas With Sandy Munro

 

(Source: 

https://insideevs.com/news/579231/cyber-rodeo-gigatexas-sandy-munro/)

 


 

Cyber Rodeo at Giga Tex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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