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이테크건설, 인천 청라 더리브 오피스텔 신축공사 ㅣ HJ중공업, 장항선 개량 2단계 2공구 노반신설공사 수주

카테고리 없음|2022. 3. 16. 16:55

 

 
SGC이테크건설
인천 청라 더리브 오피스텔 신축공사
 
1,433억 원 규모
 
SGC이테크건설, 인천 청라 더리브 오피스텔 신축공사
인천 청라 더리브 오피스텔 신축공사 조감도
SGC이테크건설, 인천 청라 더리브 오피스텔 신축공사
dart.fss.or.kr
 

 


 
HJ중공업, 
장항선 개량 2단계 2공구 노반신설공사 
 
   HJ중공업(옛 한진중공업)은 장항선 개량 2단계 2공구 노반 신설 공사의 낙찰자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국가철도공단이 발주한 이 공사는 충남 홍성군 홍성읍에서 충남 보령시 주포면 일대까지 총연장 약 8.5㎞의 복선철도 구간을 신설하는 사업이다. 이 가운데 토공사가 6㎞, 교량 공사가 2.5㎞다.
 
 HJ중공업, 장항선 개량 2단계 2공구 노반신설공사 수주
동아일보 edited by kcontents

 
총 낙찰 금액은 약 1천273억원이며 HJ중공업이 70%의 지분으로 주관사를 맡는다. 공사 기간은 착공일로부터 68개월이다.
 
이번 공사는 정부의 제2차 국가 철도망 구축 계획에 따라 서해 고속화 철도망을 구축해 지역 간 균형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되는 사업이다.
 
HJ중공업은 "지난해 공공 공사 수주 실적에서 업계 5위를 기록할 정도로 이 분야에서 전통 강자"라며 "올해 사명을 변경한 이후 더욱 적극적으로 시장 공략에 주력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지난해 동부건설[005960] 컨소시엄에 인수된 HJ중공업은 기존 사명인 '한진중공업'을 32년 만에 지금의 HJ중공업으로 바꾸고 새로운 기업이미지(CI)를 발표했다. 최근에는 주택 브랜드 '해모로'를 16년 만에 재단장했다.
[연합뉴스] 매일경제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