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세로연구소보다도 못한 쓰레기 언론들

 

정권의 나팔수들

국민들도 나팔수로 만들고 싶어해

(편집자주)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 출연진인 강용석 변호사가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를 겨냥해 "윤석열이 이준석도 못 친다면 뭐하러 윤석열을 지지하나"라면서 "'표계산' 하지 말라"고 일갈했다.

 

2일 정치권에 따르면, 강용석 변호사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문재인 대통령 하에서 조국 법무부 장관을 수사했던 윤석열 검찰총장 어디 갔나"라며 이같이 밝혔다.

 

	가로세로연구소보다도 못한 쓰레기 언론들

 

강 변호사는 "성상납을 받은 증거가 명백히 있는데 표 떨어질까 봐 이준석 당대표를 못 잘라낸다면 앞으로 대통령돼서 국정운영은 어떻게 할 건가"라며 "윤리위원장 왕겹사쿠라 이양희부터 당장 자르고 새로 윤리위원장을 신평 변호사로 임명해서 당대표부터 내칠 수 있는 기개를 못 보여준다면 윤석열은 더 이상 윤석열이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조국 마누라는 왜 잡아넣었나. 이준석의 성상납 범죄가 정경심의 표창장 위조보다 혐의가 가볍나"라면서 "지지율 하락은 윤석열이 이재명을 흉내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박근혜 대통령을 국정농단으로 이명박 대통령을 횡령으로 구속시키던 윤석열이 이준석의 성상납과 국정농단에 왜 이리 약한 모습 보이나. 알량한 이대남 표 때문에?"라며 "표계산은 윤석열보다 백배천배 잘하는 사람 정치권에 천지빼까리다. 표계산 하지 말라"고 했다.

 

강 변호사는 "윤석열이 윤석열다움을 잃어버릴 때 당신은 그냥 9수로 사법시험 돼서 돈 많고 예쁜 여자랑 결혼한 동네 변호사에 불과하다"며 "음식 아무리 맛있게 잘하고 인간적으로 국민들에게 접근해도 절대로 대통령 못 된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끝으로 그는 "지금은 결단과 비전을 보여줄 때"라면서 "공감과 위로는 당신이 할 일이 아니고, 아무도 당신에게 그걸 기대하지 않는다"고 훈수를 뒀다.

 

또 다른 게시물에서 강 변호사는 "김한길이 정 아쉬우면 대통령되고 다시 부르라. 선거에 도움 안 된다는 게 확인됐으니 일단 폐업시켜서 불안해하는 당협위원장들 안심시켜 열심히 뛰게 해야 한다"며 "당협위원장들 돈이라도 팍팍 내려 보내 신나게 뛰게 하지 못 할 거면 장래를 불안하게 하진 말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한길이 가져오는 표는 몇표인지 모르겠으나 깨먹는 표는 몇십만 표라는 게 알려졌으면 당장 조치가 있어야 한다"며 "신지예 데리고 들어와 표 깨먹은 것만으로도 새시대 준비위원회 폐업의 이유는 충분하다. 어느 조직이든 신상필벌은 조직 운영의 기본"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권준영기자 kjykjy@dt.co.kr 디지털타임스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