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픽] 609kg에서 63kg로 감량이 가능한가 VIDEO: World's heaviest teen, Khaled Mohsen Al Shaeri, reveals dramatic weight loss
세계에서 가장 무거운 10대,
칼레드 모센 알 샤에리 극적 체중 감량
사우디 국왕, 감량 명령해
대부분의 17세 아이들이 친구들을 사귀고 성인으로서의 삶을 기대하고 있는 동안, 칼레드 모센 알 샤에리는 너무 무거워 움직일 수 없는 상태로 누워있었다. 몸무게가 609kg인 사우디 아라비아의 이 10대는 3년 동안 그렇게 지냈고, 집에서 쫓겨나 치료를 위해 공수되어 세계에서 가장 무거운 10대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더 선》에 따르면, 젊은이의 곤경에 압둘라 사우디 국왕의 명령에 따라, 샤에리는 30명의 의료진과 민방위 요원들에 의해 집 밖으로 나왔다. 보도에 따르면 그는 지게차에 실려 집에서 나온 뒤 의료 헬기로 수도 리야드에 있는 킹 파드 메디컬 시티로 이송됐다.
이곳에서 피플지에 따르면 그는 맞춤형 식이요법과 강도 높은 피트니스 계획이 수반된 엄격한 체제에 따라 불과 6개월 만에 체중의 절반(546㎏) 이상을 감량했다. 처음에 쉐리는 초기 움직임을 돕기 위해 주문 제작 휠체어를 타고 시간을 보냈다.
샤에리의 의료팀장인 아에드 알 카흐타니 박사는 2014년 사이이다티 잡지에 체중 감량 여행을 시작한 이후 샤에리가 심장과 폐 기능, 근력, 염증 감소 등을 보였다고 밝혔다.
놀라운 체중감량 여정을 기록한 그는 2016년 짐머 프레임의 도움으로 자신이 움직이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유했고, 2018년에는 과다한 피부를 제거하는 수술을 받은 것으로 추정된다.
현재 29세인 셰리는 63kg의 체격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도되었으며, 그의 집에 갇혀 움직일 수 없었던 17살 때 비교할 때 전혀 알아볼 수 없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Raja Saudi Arabia Bantu Pria Obesitas Seberat 610 Kg
- 전문건설업 대업종화에 따른 입찰제도⋯
- 대우건설 KCC건설 등 건설사 연말 채용⋯
- [2022년 달라지는 것들] ⑧농림·수산·⋯
- [2022년 달라지는 것들] ⑦국토·교통
- [2022년 달라지는 것들] ④보건·복지⋯
- [2022년 달라지는 것들] ①재정·조세⋯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