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압 없는 친환경 초탄력 타이어 VIDEO: University of Akron's Heather Oravec, Ph.D. research associate professor at NASA Glenn

 

SMART 타이어 회사 개발

 

  SMART 타이어 회사 창업자는 우주 시대의 NASA 기술을 사용하여 바퀴를 재창조한다.

 

달에서 운전, 지구로 귀환

SMART 타이어 회사는 NASA 기술을 현실로 끌어내릴 계획을 발표하고, 혁신적인 '쉐이프 메모리 알로이 방사형 기술'(SMART)을 도입하여 도로 위/오프로드 차량의 성능을 혁신하고 미래 이동성을 넓히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초탄력 타이어는 원래 나사에 의해 개발되었고, 이제 시작에 의해 지구에서 사용하기 위해 상용화되었다.

 

 

Related Article

자동차 바퀴의 재창조 ㅣ 공기없는 런플랫 타이어 VIDEO:Top 10 Best Run Flat Tires Review in 2021

https://conpaper.tistory.com/98047

edited by kcontents

 

이 타이어는 공기가 통하지 않고 내구성이 있으며 절대 펑크 나지 않는다. 니티놀+ (티타늄)이라는 특수 첨단 소재로 만들어졌다. 니티놀+ (티타늄)은 고무처럼 탄성이 있지만 티타늄처럼 강한 '모양 메모리 합금'이다.

 

SMART 타이어 회사의 SMART   타이어 나사이미지 제공

 

재료 감소, 폐기물 감소

SMART 타이어가 '플랫 프리'인 반면, NASA의 기술은 한 가지 더 판도를 바꾸는 이점을 제공한다. 타이어는 훨씬 적은 쓰레기를 생산한다. 타이어의 환경적 영향은 문제이다. 모든 해양 플라스틱의 20-30%는 타이어 유출량에서만 나온다. SMART 타이어 회사의 팀은 근본적인 해결책으로 문제를 해결한다.

 

나사가 개발한 타이어 기술은 여전히 고무를 사용하는 반면, 그것은 훨씬 덜 사용하고 낭비도 훨씬 덜 한다. 타이어는 구조적인 지지대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고무 요소는 거의 전적으로 트레드에 초점을 맞춘다. 

 

 

또한 타이어에는 공기압이 없다. 이는 기존 타이어와 달리 SMART 타이어는 1마일마다 압력과 연비를 잃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혁신은 산업을 변화시킬 수 있다. 현재 타이어 비즈니스의 70%가 교체다. 펑크는 심각한 문제들로, 이 타이어는버려질 가능성이 적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kat barandy I designboom

 

(Source: 

https://www.designboom.com/technology/smart-tire-company-startup-nasa-technology-10-03-2021/)

 

 

University of Akron's Heather Oravec, Ph.D. research associate professor at NASA Glenn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