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 사망 낮춰주는 가장 이상적인 운동은 Many types of leisure time activities may lower risk of death for older adults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많은 종류의 운동 등 여가 활동은 

노인들의 사망 위험을 낮출 수 있다

 

나이 들어 배우기는 늦으니

가능한 일찍 시작하는게 좋아

 

   연구결과는 노인들이 즐기고 지속할 수 있는 여가활동에 참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시사하는데, 이러한 활동들의 많은 유형이 사망 위험을 낮출 수 있기 때문이라고 저자들은 썼다.

 

이 연구 결과는 8월 24일 JAMA 네트워크 오픈에 실렸다.

 

국립 암 연구소의 연구자들에 의해 주도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운동을 위해 걷기, 조깅, 수영 랩, 테니스와 같은 많은 다른 종류의 여가 활동에 매주 참여하는 노인들은 심혈관 질환과 암으로 인한 사망뿐만 아니라 어떤 원인으로 인한 사망 위험도 낮을 수 있다. 국립 보건원

 

라켓 가지고 하는 운동

테니스 탁구 배드민턴 스쿼트 등 제일 효과적

그 다음 달리기, 운동형 걷기 순

 

 

조기 사망 낯춰주는 가장 이상적인 운동은 Many types of leisure time activities may lower risk of death for older adults
NZ Herald

 

 

연구진은 NIH-AARP 식이요법 및 건강 연구의 일환으로 여가 활동에 대한 설문조사를 완료한 59세에서 82세 사이의 성인 272,550명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달리기, 사이클링, 수영, 기타 에어로빅 전남편과 같은 7가지 운동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에 동등한 양으로 참여하는지 여부를 조사했다.운동, 라켓 스포츠, 골프, 그리고 운동을 위한 걷기는 사망 위험의 감소와 관련이 있었다.

 

연구자들은 이러한 활동의 조합을 통해 일주일에 권장되는 신체 활동의 양을 달성하는 것이 참여하지 않는 것에 비해 어떤 원인으로 인한 사망 위험이 13% 더 낮다는 것을 발견했다. 각 활동의 역할을 개별적으로 살펴본 결과, 라켓 스포츠를 하는 것은 위험도가 16% 감소되고 달리기는 15% 감소되는 것과 관련이 있었다. 그러나 모든 활동은 사망 위험이 낮은 것과 유사하게 연관되었다.

 

미국인을 위한 신체 활동 지침의 두 번째 판은 성인들이 매주 2.5시간에서 5시간의 중간 정도의 유산소 운동, 즉 1.25시간에서 2.5시간의 격렬한 유산소 운동을 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가장 활동적인 개인(신체활동 권장 수준을 초과한 사람)의 활동 수준은 사망 위험의 훨씬 더 큰 감소와 관련이 있었지만 활동 수준이 증가함에 따라 수익률이 감소했다. 권장량보다는 적지만 일부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한 사람이라도 연구한 활동에 참여하지 않은 사람보다 사망 위험이 5% 감소했다.

 

이러한 활동은 심혈관 질환과 암으로 인한 사망 위험 감소와도 관련이 있었다. 라켓 스포츠를 하는 것은 심혈관 사망 위험의 가장 큰 감소(27% 감소)와 관련이 있었고, 달리기는 암 사망 위험의 가장 큰 감소(19% 감소)와 관련이 있었다.

 

 

 

8월 24일 JAMA 네트워크 오픈(링크 외부)에서 "여가 시간 신체 활동 유형과 노인 사망의 모든 원인, 심혈관 및 암 사망 위험의 연관성"이 나타난다.

 

국립암연구소(NCI)에 대하여: NCI는 국립암 프로그램과 NIH의 암 유병률을 극적으로 줄이고 암을 가진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주도한다. NCI는 보조금과 계약을 통해 광범위한 암 연구와 외부 훈련을 지원한다. NCI의 교내 연구 프로그램은 세계 최대 연구 병원인 NIH 임상 센터의 연구를 포함하여 암의 원인, 예방, 위험 예측, 조기 발견 및 치료에 대한 혁신적이고 학제적인 기초, 번역, 임상 및 역학 연구를 수행한다. 암 연구 센터와 암 역학 및 유전학 부서의 NCI의 교내 연구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CI 홈페이지(cancer.gov)를 방문하거나 NCI 연락처 센터 1-800-4-CANA(1-800-422-6237)로 전화하면 된다.

 

조기 사망 낯춰주는 가장 이상적인 운동은 Many types of leisure time activities may lower risk of death for older adults
tennisfame.com

 

국립보건원(NIH) 정보: 미국의 의학 연구 기관인 NIH는 27개의 연구소를 포함하고 있으며 미국 보건복지부의 구성 요소이다. NIH는 기초, 임상, 번역 의학 연구를 수행하고 지원하는 주요 연방 기관이며, 일반 질병과 희귀 질환의 원인, 치료 및 치료법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NIH와 NIH 프로그램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www.nih.gov를 방문하세요.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nih.gov/news-events/news-releases/many-types-leisure-time-activities-may-lower-risk-death-older-adults)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