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인간 퇴비화 찬반 논란 VIDEO: Human Composting Offers Green Alternative To Burial And Cremation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인간 퇴비화: 

캘리포니아는 더 친환경적인 매장 방법을 위한 길을 열어줄 것이다.

인간의 유골을 토양으로 자연 환원하는 것을 허용하는 환경 친화적인 과정을 합법화한 다섯 번째 주다.

 

시신 퇴비화 비용 약 5,000달러~ 7,000달러

미 여론 찬반 논란

 

  캘리포니아 주지사 개빈 뉴섬이 일요일 사람 시신 퇴비를 허용하는 법안에 서명한 후, 캘리포니아 입법자들은 죽은 사람들을 땅으로 돌려보내는 새로운 법을 승인했다.

 

미국의 인간 퇴비화 찬반 논란 VIDEO: Human Composting Offers Green Alternative To Burial And Cremation
(코와 입에 마스크를 쓴 남성이 흙이 가득 담긴 커다란 하얀 그릇을 내밀고 있다. 그의 뒤에는 크고 하얀 직사각형의 사물함이 세 줄 높이 쌓여 있다.  사람의 유골을 퇴비화하는 시애틀의 기업 리턴홈의 미카 트루먼 CEO는 이런 사후 관리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 테드 S 워렌/어소시에이티드 프레스)

 

 

매장량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화장은 이산화탄소와 같은 화학물질을 공기 중으로 배출하는 에너지 집약적인 과정이다. 인간의 퇴비화, 즉 자연 유기적 환원(NOR)을 통해, 몸은 자연적으로 흙으로 분해된다.

 

크리스티나 가르시아 의원이 발의한 국회법안 351호는 전통적인 매장 방식에 대한 보다 환경 친화적인 대안으로서 인간의 유골을 흙으로 자연 유기적으로 환원하는 것을 허용하고 있다.

 

가르시아는 성명에서 "기후 변화와 해수면 상승이 우리 환경에 매우 현실적인 위협으로 작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의 대기에 배출물을 기여하지 않을 최종 처분의 대안적인 방법"이라고 말했다.

 

그 과정은 고인을 나무 조각과 꽃과 같은 생분해성 물질과 함께 2.4m 길이의 강철 상자에 넣는 것을 포함한다. 30~60일이 지나면 시신은 흙으로 분해돼 친척들에게 돌아갈 수 있다.

 

캘리포니아는 워싱턴, 콜로라도, 버몬트, 오리건 다음으로 시신 퇴비를 합법화한 다섯 번째 주이다. 시애틀 지역의 인간 퇴비를 전문으로 하는 장례식장 '리턴 홈'의 설립자이자 CEO인 마이카 트루먼은 "최근 이런 사후 관리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화장으로 인해, 우리 사람과 함께 앉아 작별 인사를 하는 대신, 우리는 그 과정으로부터 매우 이혼했다"고 말했다.

 

캘리포니아 가톨릭 총회는 퇴비화 과정이 "인체를 단순히 일회용품으로 감소시킨다"고 말하면서, 모든 사람이 새로운 캘리포니아 법안을 지지하는 것은 아니다.

 

"시신을 공손히 묻거나 고인의 유골을 기리는 행위는 고인에 대한 존경과 보살핌의 사실상 보편적인 규범에 해당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트루먼은 인간의 퇴비에 대한 수요가 매우 많고 이를 허용하는 주가 거의 없어 12개 다른 주에서 온 사람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주 경계선을 넘어 집으로 돌아가 퇴비화한다고 말했다.

 

트루먼은 시체가 퇴비화되면 가족이 원하는 대로 처리하도록 돌려준다고 말했다. 고객들은 나무와 꽃을 심거나 바다에 흙을 퍼트렸다.

 

미국의 인간 퇴비화 찬반 논란 VIDEO: Human Composting Offers Green Alternative To Burial And Cremation
The Seattle Times

 

한 농부는 죽기 전에 그의 시신을 그가 평생을 돌보면서 보낸 농장으로 돌려보내 달라고 요청했다. 트루먼은 "사후 흙으로 할 수 있는 일에는 한계가 없다"고 말했다.

 

시신 퇴비화 비용은 약 5,000달러에서 7,000달러다.

 

캘리포니아에서 관을 묻는데 7,225달러, 화장하는데 6,028달러가 든다. 지난 3년간 이 법안을 통과시키려고 노력했던 가르시아는 성명을 통해 퇴비화에 대한 환경적 주장을 강조했다.

 

그녀는 "우리가 방금 경험한 산불, 극심한 가뭄, 열돔은 우리에게 기후 변화가 현실적이고 해롭다는 것을 상기시켜주고 우리는 메탄과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theguardian.com/us-news/2022/sep/19/human-composting-california-human-remains-green-burial)

 

Human Composting Offers Green Alternative To Burial And Cremation

https://youtu.be/42ZXi2LovKM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