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혁신적인 안락사 3D 프린팅 캡슐 사용 허용 VIDEO:This 'Suicide Pod' ensures 'painless death' in a minute

 

 

말기 환자들 고통 끝내고 평화로움 죽음 도와

호주 Exit International사 개발

 

  조력자살을 위한 새로운 접근법은 말기 질환의 불필요한 고통을 치료하고 우리가 죽음을 바라보는 방식을 바꿀지도 모른다.

 

고통 없이 죽는 것도 큰 행복

나이만 먹고 병든 삶은 의미 없어

많은 사람들 좀더 쉽게 죽는 방법 알고 싶어해

 

안락사 3D 프린팅 캡슐
The Week

 

네덜란드에서 3D 기술이 도입되면서 스위스에서는 통제된 물질을 먹지 않고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죽음이 합법화되고 있다.

이달 스위스 인포의 보도처럼 3D 프린팅으로 제작된 관은 국가 법률심사를 통과해 2022년부터 안락사에 사용될 수 있다.

 

어떤 영향을 미치나?

3D 프린터로 제작한 '사르코' 자살 캡슐은 2017년 호주의 Exit International사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유럽 전역에서 두 개의 시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세 번째 시제품은 현재 네덜란드에서 생산되고 있다.

 

 

 

이 기술의 이면에 있는 아이디어는 말기 환자들의 고통을 끝내고 그들이 비슷한 '평화로운' 죽음을 맞이할 수 있도록 돕는 설립자의 비전이다.

 

캡슐 기술은 안락사의 전통적인 방법인 '액체나트륨 펜토바르비탈'을 복용하는 대신 난치병이나 말기 질환 환자가 캡슐에 들어가 누운 뒤 버튼을 눌러 메커니즘을 작동시켜야 한다.

 

30초 이내에 질소가 내부로 방출되고 산소가 급격히 감소하게 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환자는 빠르게 의식을 잃고 공황이나 질식하지 않고 대신 행복감이나 긴장을 느끼게 됩니다. 사망은 산소와 이산화탄소의 부족을 통해 일어난다.

 

제조업체가 밝힌 바와 같이, 외부와 같이 선택한 장소에서 절차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조력자살은 네덜란드, 스위스, 벨기에, 룩셈부르크, 캐나다, 콜롬비아에서 각 나라마다 다른 요건과 규칙을 가지고 합법적으로 시행되고 있다.

 

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따르면 2020년 네덜란드에서 발생한 조력자살 건수는 약 7000건으로 전년 대비 9% 성장했다.

 

안락사 3D 프린팅 캡슐

 

스위스 인포에 따르면 2020년 스위스에서는 총 1,300명이 조력자살을 선택했다고 한다.

 

 

 

공식적으로

Exit International의 호주 설립자인 필립 니치케 박사는 쇼케이스 행사에서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어떠한 허락도 받을 필요가 없고, 바늘을 꽂기 위해 특별한 의사가 필요하지 않으며, 어려운 약을 얻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mobihealthnews.com/news/emea/switzerland-permits-innovative-3d-printed-capsule-assisted-suicide)

 

Gravitas: This 'Suicide Pod' ensures 'painless death' in a minute

 

 

Recent Articl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