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의 더위 중동에서 사용될 세계 최초 에어콘 안전모 Video: World’s first AC safety helmet launched at Expo 2020 Dubai

 

 

Jarsh-NIA AC 헬멧

최고 24°C까지 쿨링 가능

 

   두바이의 NIA Limited 항공은 야외 근무자와 현장 임원을 위한 세계 최초의 AC 안전 헬멧을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인도의 기술 및 안전 신생업체인 Jarsh Safety가 제조한 Jarsh-NIA AC 헬멧은 최고 24°C까지 냉각을 제공하기 위해 특허받은 고체 상태 냉각 기술을 연구하고 있다.

 

 

MSH 니아는 2020 두바이 엑스포 인도관에서 열린 하이테크 헬멧 출시식에 참석해 캄란 비르지즈 칸 NIA 유한회사 최고경영자(CEO)와 카우스트룹 카운디냐 Jarsh Safety CEO에 의해 공개됐다.

 

 

 

"UAE 정부의 노동 복지 수준 향상 노력에 발맞춰, NIA Limited는 인도의 수상 경력이 있는 신생기업인 Jarsh Safety의 이 판도를 바꾸는 안전 및 안락 장비를 UAE와 더 넓은 지역에 도입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Kamran은 말했다.

 

UAE 직원 복지의 글로벌 벤치마크를 설정하기 위한 행진에 진지하게 참여한 NIA Limited는 올해 5월 두바이 정부 우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열린 제 4회 탁디어 어워드의 플래티넘 스폰서였다.

 

Jarsh-NIA AC 안전 헬멧은 특히 여름철 극한 작업 조건으로 특징지어지는 지역의 건설 및 실외 노동력을 위한 판도를 바꾸는 도구이다. "산업용 헬멧은 1919년 설립된 이래 100년 이상 동안 많은 혁신을 보지 못했다. 

 

 

via youtube

 

2021년에, 우리는 세계가 안전을 보는 방식을 바꾸고 있다,"라고 카우스트허브는 말했다.

 

UAE는 인력의 건강과 안전을 심각하게 생각한다. 건설 노동자와 산업 노동자들은 여름 동안 하루 중 가장 더운 시간대에 일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다. 

 

 

또한 UAE 법은 근로자들에게 부상과 위험으로부터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안전장비와 적절한 의복을 제공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khaleejtimes.com/expo/video-worlds-first-ac-safety-helmet-launched-at-expo-2020-dubai)

 

 

Recent Article

 

 

 

 

Cooling Helmet for JCB Operators : Kepi 2.0 : Model C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