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사상 최고가 경신 Ether Hits New High, Outperforms Bitcoin as Altcoins Rally

 

  코인데스크 자료에 따르면 시가총액 기준 세계 2위 암호화폐인 이더리움는 28일 사상 최고가인 약 4,400달러를 기록하며 5월 최고가인 4,379달러를 경신했다.

 

 

ETH는 같은 기간 BTC가 3% 증가한 것에 비해 지난 한 주 동안 약 11% 상승했다. 기술 차트는 ETH/B에서 0.08을 향해 상승 목표를 나타내며 비트코인에 비해 에테르에 대한 추가적인 상승을 나타낸다.어제 마켓랩에서 논의한 TC 가격 비율이다.

 

 

전반적으로 애널리스트들은 이따금씩의 철회에도 불구하고 남은 기간 동안 암호화폐에 대한 추가 상승이 예상되고 있어 거래 조건이 급변할 수 있다.

 

루카스 엔저스도르퍼 콘라드 비트판다 최고상품책임자(CFO)는 코인데스크에 보낸 이메일에서 "비트코인과 주요 알트코인이 최근 보았던 것처럼 사상 최고 수준으로 정상인 장내 차트에서 강한 변동성을 경험하고 있다"고 밝혔다.

 

엔제르스도르퍼 콘라드는 "지난 부정적인 날들은 전체 시장 구조를 손상시키지 못했고 펀더멘털은 장기적으로 결정적으로 강세임을 보여준다"고 썼다.

 

가격

비트코인(BTC): $62,346, +1.70%

이더넷(ETH): $4,394, +3.08%

S&P 500: $4,605, +0.19%

금: $1,782, -0.97%

10년 만기 재무부 수익률 1.55%로 마감

 

 

대 회전 The great rotation

최근 변동성에도 불구하고 일부 트레이더들이 에테르 등 대체 암호화폐(알트코인)에서 추가 상승 포지션을 잡기 시작했다.

 

글로벌 자문회사인 펀드스트랫은 목요일 뉴스레터에서 "최근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투기성 리스크가 더 높은 수익률을 내기 위해 포트폴리오 할당을 비트코인에서 알트코인으로 바꾸는 것에 대한 대화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FundStrat은 "(BTC와 ETH 가격에 대한) 좋은 소식은 흐름이 전통시장에서 더 위험하게 하락하는 쪽으로 이동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는 것"이라고 썼다.

 

 

Ether의 최고가
이더의 새로운 가격 고공행진은 블록체인 데이터 개선과 맞물렸다. 스마트 컨트랙트 이더리움 블록체인이 지난 24시간 동안 방출한 토큰보다 더 많은 토큰을 태운 것도 부분적으로는 시바이누(SHIB)의 강력한 액션 덕분이라고 코인데스크의 오마르 갓볼레가 보도했다.

 



도고인 킬러라고 자칭하는 시바 이누는 770.12 ETH를 태워 세 번째로 큰 ETH 구축함이 되었다. 유니스와프 v.2와 테더는 각각 2,729.22 ETH와 1,248.72 ETH를 파괴했다.

일부 옵션 트레이더들은 미국 감독당국이 곧 ETF를 승인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으며 가격 반등을 기대하며 값싼 외화환율을 매수하고 있다.

 

높은 네트워크 수요

아래 도표는 최근 이더리움 가스 가격이 상승하고 있는 모습을 나타낸 것으로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거래를 수행하는 데 드는 비용을 말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finance.yahoo.com/news/market-wrap-ether-hits-high-201939097.html)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