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깊은 수영장 '딥 다이브 두바이' 개장 VIDEO:World’s Largest Diving Pool With an Entire Sunken City Opens in Dubai

 

1400만 리터 물 속에 가라 앉은 도시 컨셉

 

   두바이는 세계 최고의 명소로 알려져 있으며, 이제 딥 다이브 두바이의 개장으로 세계 기록을 성과 목록에 추가할 수 있게 됐다. 다이빙을 위한 세계에서 가장 깊은 수영장인 딥 다이브 두바이는 360만 갤런 (1400만 리터)의  "물 속에 가라 앉은 도시" 모양을 하고 있다.

 

 

 

수영장의 물의 양은 올림픽 수영장 6개와 맞먹으며, 깊이는 196피트 (60미터)로 가장 가까운 경쟁 수영장보다도 4배나 더 크다. 그곳은 잠수부들이 탐험할 수 있는 종말론적인 침몰 도시를 포함하고 있는데, 잠수부들이 깊숙이 잠수하면서 진화한다. 

 

그 개념은 가게 앞, 집, 자동차, 그리고 오락실 게임들이 서서히 점령하면서 자연이 이 잊혀진 도시를 서서히 점령하고 있다는 것이다.

 

 

 

수영장 심부 길을 따라, 잠수부들이 쉬고 수다를 떨 수 있게 해주는 두 개의 다이빙 해비타트가 있다. 딥 다이브 두바이의 이 독특한 특징은 잠수부들이 장비를 제거하고 물 밖으로 완전히 나올 수 있는 건조한 공기 공간이 있다. 다이버들을 위한 세계적인 탐험지로 개발된, 모든 사람들을 위한 선택권이 있다. 초보자와 전문 다이버 모두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실력을 쌓기 위한 종합적인 개발 프로그램도 있다.

 

 

 

이 시설의 책임자인 Jarrod Jablonski는 세계 기록을 보유한 동굴 다이버이며 안전과 모범 사례에 대한 Deep Dive Dubai의 헌신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Jablonski는 "Deep Dive Dubai는 디자인적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진정으로 독특한 무언가를 제공하고 있으며, 우리 팀은 모든 사람들에게, 언제나, 뛰어난 서비스로, 기억에 남을 만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독특한 경험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딥 다이브 두바이는 다이빙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특별하고 안전하며 통제된 환경을 제공한다. 자유롭고 스쿠버 다이빙을 즐기는 커뮤니티의 경험 많은 회원들에게 이곳은 다른 곳과는 다른 시설이자 경험이다."

 

 

Deep Dive Dubai는 또한 수중 영화 스튜디오로, 미디어 편집실, 비디오 벽, 56대의 수중 카메라, 수영장 전체에 164개의 조명을 배치하여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정도로는 충분치 않다면, 딥 다이브 두바이의 외관은 내부만큼이나 인상적이다. 거대한 동굴을 흉내내도록 설계된 이 건물은 UAE의 펄 다이빙 유산에 경의를 표한다.

 

 

딥 다이브 두바이는 예약이 가능하며, 일반인은 스노클링, 프리 다이빙, 스쿠버 다이빙 체험을 예약할 수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Deep Dive Dubai - The World's Deepest Pool

(Source: 

https://mymodernmet.com/deep-dive-dubai/)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