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건축주 대학...졸업생이 벌써 600명?


벌써 600명이 졸업했습니다… 돈버는 건축주 대학 15기 모집


     국내 최고 실전형 건축 강좌인 ‘조선일보 땅집고 건축주대학’이 15기 과정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2017년부터 예비 건축주를 성공으로 이끄는 멘토 역할을 해 온 땅집고 건축주대학은 이미 600명 넘는 수강생을 배출했습니다.


땅집고 건축주대학은 단순한 집짓기 기초 교육이나 건축 인문학 강의가 아닌 ‘돈 버는 건축’을 알려드립니다. 15기에는 ‘주거·상가혼합형 빌딩반’과 ‘중소규모 수익형 빌딩반’ 등 2개 클래스를 운영합니다. 건축주대학 강의를 들었다고 혼자서 건축을 완벽하게 진행하기는 힘듭니다. 하지만 강의를 듣고 나면 건축주가 반드시 갖춰야 할 기본 소양과 실무 지식을 쌓을 수 있고, 실제 건축 때 건축가나 시공사와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해질 것입니다.



▲수익률을 최대로 높여주는 건축 기획과 설계 노하우 ▲투자에 적합한 입지 분석과 최근 임대 시장의 이해 ▲평당 공사비의 함정! 좋은 시공사 선정을 위한 체크 포인트 ▲건축을 활용한 상속·증여·양도 전략 등으로 구성합니다. 수강생을 위한 ‘일대일’ 컨설팅도 진행합니다. 수강생이 보유하거나 구입할 건축 예정 부지에 지을 수 있는 건축물의 용적률·건폐율·높이 제한 등을 검토하는 법규 및 규모 검토를 1회에 한해 무료 제공합니다.




교육 과정·모집 정원(각 20명 안팎)

주거·상가혼합형 빌딩반 과정

중소규모 수익형 빌딩반 과정


일정: 10월 27일~11월 24일(현장 강의 3회 포함 총 12회)

장소: 서울 중구 정동 성공회빌딩 본관 2층 모임 공간 상연재


수강료: 1인당 160만원

커리큘럼 확인·할인 혜택·수강 신청: 땅집고건축 홈페이지

문의: 건축주대학 운영사무국

조선일보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