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하반기 공채 막바지

건설업계 취업 서두르자… 하반기 공채 막바지

 

   올 하반기 건설업계 취업에 나선 이들은 준비를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14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이달 중소건설사와 설계사무소 등 건설업계의 공채가 막바지다.


대형 엔지니어링 업체인 유신은 대졸 신입사원을 뽑는다. 모집분야는 토목, 교통, 도시계획, 환경, 조경, 기계, 전기, 항만 등이며 오늘(14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출처 건설취업

edited by kcontents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이상 졸업 및 졸업예정자(2020년 2월) ▲해당분야 관련학과 전공자 ▲토익(TOEIC) 700점 이상(최근 2년 내) ▲한국건설기술인협회 미가입자(최초등록 가능한 자) 등이다.




동원건설산업은 그룹공채 형태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기계, 전기, 안전, 토목 등이며 15일까지 동원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관련학과(계열) 전공자 ▲기졸업자 및 2020년 2월 졸업예정자 ▲즉시 근무 가능한자(12월 중 입문교육 예정)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글로벌 건축설계사인 삼우종합건축사사무소는 건축설계, 건축기계, 건축전기, 자동제어, GCS, 소방 등의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오는 18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되며 자격요건은 ▲관련학과 졸업자 및 2020년 2월 졸업예정자(4년제 이상) ▲건축직의 경우 당해년도 삼우디자인워크샵(SDW) 수료자(단 이전 SDW 수료자의 경우 지원가능) 등이다.


대창기업은 건축, 토목, 외주구매, 견적예산, 사업기획 등의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0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전문대 졸업 이상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이밖에 ▲서울시설공단(14일까지) ▲한국철도시설공단(17일까지) ▲우남건설(20일까지) 등도 하반기 공채를 진행 중이다.

김창성 solrali@mt.co.kr 머니d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