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건설 경력사원 채용/ 철도공단, 하반기 161명 채용/부산교통공사, 7일 대규모 채용설명회

이랜드건설 경력사원 채용…서류접수 13일까지


현장소장,건축,공무,전기,기계 등 분야

이랜드건설 경력사원 모집공고


    이랜드건설이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이랜드건설 채용의 모집부문은 현장소장, 건축, 공무, 전기, 기계, A/S, 견적, 해외직소싱, 건축설계 등이며 10월 13일까지 이랜드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직무별 경력 충족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 실무면접,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이랜드건설 홈페이지에서 이랜드건설 경력사원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리크루트타임스 김민수 기자]




철도공단, 하반기 161명 채용해 일자리 창출 적극 이행


10월 2일~17일 원서접수... 사회형평적 인재 채용 늘려 


    한국철도시설공단(이사장 김상균)은 청년 일자리 창출과 미래 철도인재 발굴을 위하여 지난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161명의 신규직원 및 90명의 체험형 인턴 채용을 실시한다고 10월 3일(목) 밝혔다.


이번 채용 인원은 공단 정원의 약 7.6% 규모인 161명*으로, 신규 철도사업 발굴 및 직원 임금피크 전환에 따른 수요 등을 고려하여 확정했다. 전형별 채용 절차는 공단 채용 홈페이지에 게시된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직렬별 채용 인원 : 일반직 101명/경력직 6명/기능직 6명/실무직 48명



세이프타임즈

edited by kcontents




공단은 포용국가 실현의 선도적 역할을 위해 전체 채용 인원의 약 29%에 해당하는 48명*(상반기 29명 대비 19명 증가)을 사회형평적 인재로 채용한다.

* 세부 분야별 채용 인원 : 장애 7명/보훈 20명/시간선택제 16명/고졸자 5명


원서 접수는 10월 2일(수)부터 17일(목)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11월 중 필기시험과 면접전형을 통해 11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이 밖에도 공단은 체험형 인턴(90명)을 서류·면접전형을 거쳐 선발해 청년 구직자들에게 3개월의 직무경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형 인턴 채용에 대한 원서 접수는 9월 30일(월)부터 온라인으로 진행 중이다.


김상균 이사장은 “공단은 철도건설 및 시설을 관리하는 철도 전문 공공기관”으로서, “국내 철도 발전과 세계 철도 시장 진출을 이끌어갈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철도시설공단



부산교통공사 7일 대규모 채용설명회…670명 뽑는다

   부산교통공사가 사상 최대 규모인 670명의 신규 인력을 채용하기 위한 설명회를 연다.
부산시와 부산교통공사는 7일 오전 10시 부산시청 대강당에서 인재채용 토크콘서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채용 규모는 정년퇴직으로 인한 결원 130명을 포함해 670명에 달해 역대 최대다.
토크콘서트에서는 블라인드 채용 관련 특강, 교통공사 직원과의 생생토크 등이 펼쳐진다.

연합뉴스
edited by kcontents



오거돈 시장도 참석해 시의 청년 정책 로드맵 등을 직접 설명한다.

부산교통공사는 지난 1주일간 온라인으로 참석자를 모집한 결과 4천482명이 몰렸다고 설명해 취업 시장에서 공기업의 인기를 실감했다.

특히 부산교통공사는 최근 한 취업 포털사이트가 실시한 '1∼3년 차 직원 만족도 조사'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부산시는 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토크콘서트 현장을 생중계하기로 했다.
연합뉴스/한국경제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