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건 마클 이야기] 여대생 같은 데님룩!/ 4개월 아치 왕자와의 외출 VIDEO:Meghan Markle Stories

메건 마클, 영국 왕실 며느리 맞아? 여대생 같은 데님룩!

     아프리카 로얄 투어 중인 메건 마클이 스키니에 데님 재킷을 매치해 상큼발랄한 여대생룩을 선보였다.


뉴트로 열풍으로 데님 재킷은 포멀하고 다소 무거운 느낌의 블레이저와 트렌치 코트와는 또 따른 개념의 가을 데일룩으로 부상했다.

영국 왕실의 메건 마클은 지난 9월 24일(현지시간) 남아프리카 로얄 투어 둘째 날 스키니에 데님 재킷을 착용하고 크로스백으로 연출한 상큼발랄한 여대생룩을 선보였다. 



메건 마클은 취약한 어린이들을 돕는 케이프타운의 자선단체 '웨이브 포 체인지'를 방문, 제이.크루의 화이트 버튼-다운 셔츠와 블랙 스키니진을 착용하고 데님 재킷을 걸쳐 감각적인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그녀가 착용한 로즈 골드 버튼이 돋보이는 라이트-워시 데님 재킷은 메이드웰의 118달러(약 14만 원)짜리 제품이다.

[전문]
https://1boon.daum.net/fashionn/5d8acfe85e65dc2f3544f27d







해리 왕자 메건 마클, 4개월 아들과 외출 '英 왕위 계승 서열 7위

    해리 왕자, 메건 마클이 아들과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스플래쉬닷컴은 9월 25일(현지시간)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 타운을 방문한 영국 해리 왕자와 아내인 배우 메건 마클의 모습을 공개했다.


해리 왕자, 메건 마클은 아들인 아치 왕자와 함께 남아프리카공화국 투투 대주교와 만남을 가졌다. 지난 5월 태어난 아치 왕자는 영국 왕위 계승 서열 7위이다.



지난 2016년부터 공개 열애한 해리 왕자와 배우 메건 마클은 지난해 5월, 열애 2년만에 결혼식을 올렸다.
뉴스엔 이민지 oing@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