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등 건설사 채용 공고/ 안랩,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경남도-KAI 협력사, 17일 항공산업 분야 채용행사 개최/기업은행, IBK 내일 채용박람회 개최

 

현대건설 등 건설사 채용 공고


   3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현대건설, 한화건설, 계룡건설, 서한, 보미건설 등이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현대건설은 플랜트 영업·구매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영업PM(사업관리), 플랜트 기계구매, 플랜트 배관구매 등이며 14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기계·화공계열 전공자 ▲분야별 경력 충족자 ▲영어 활용능력 우수자 등이다.  


한화건설도 경력사원을 뽑는다. 모집분야는 토목(해외), 플랜트(국내) 등이며 14일까지 회사 채용사이트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사항은 ▲토목은 공무경력 3년 이상, 토목 전공자 우대, 영어 가능자 우대 ▲플랜트는 계장설계 경력자, 관련 경력 8년 이상 우대, 화공 프로젝트 계장 설계 LE 경력자 우대 등이다.  



Ripley PR

edited by kcontents


계룡건설은 주택개발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개발사업이며 26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해당분야 3년 이상 경력자 ▲개발사업 수주·관리 유경험자 ▲건설사·관련업체 근무 경력자 우대 등이다. 




이밖에 ▲서한(건축, 토목, 안전, 재무 등)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건설사업부(설비시공, 견적·건축 및 전기 예산, 안전관리, 플랜트 공정설계관리 등) ▲보미건설(건축CS, 건축공사·공무, 기계설비·전기, 토목 등) 등도 경력직을 채용한다. 

김창성 solrali@mt.co.kr 머니투데이


안랩,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21일까지 서류 접수

5개 부문 모집...1·2차 면접 이후 최종 선발


   안랩(대표 권치중)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모집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모집은 ▲연구개발·SW개발 ▲연구개발·QA ▲고객서비스·기술지원 ▲경영지원·홍보 ▲마케팅(제품·서비스 기획) 등 총 5개 부문에서 실시한다.


연구개발·SW개발 부문은 윈도 개발자, 리눅스 개발자, 맥 개발자, 네트워크시그니쳐 개발자, 자바 서버 개발자, 인공지능 개발, 블록체인 기술 개발 등 총 7개 분야로 나눠 모집한다.




서류 접수는 21일까지다. 안랩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서류 합격자 발표 후 개발직군 대상 온라인 코딩테스트와 1,2차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한다. 


이번 채용에는 졸업·2019년 8월, 2020년 2월 졸업예정자 중 지원 분야의 직무 지식과 경험 등을 갖추고 있다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 확인과 문의는 안랩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김윤희 기자 ZD NET


경남도-KAI 협력사, 17일 항공산업 분야 채용행사 개최

 

17일 오전 10시부터 창원컨벤션센터서

KAI 1차 협력사 19개사, 140명 채용 위한 현장면접 진행


    경남도가 지난달 27일 사천 용당에 항공정비 산업단지를 착공한 데 이어 17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항공산업 분야 채용상담 행사를 개최한다.


도는 '제1회 혁신성장 투어'의 일환으로, 이날 행사에 참가하는 항공 협력기업 중 KAI 1차 협력사 19개사가 채용상담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컨벤션홀에서 진행되며, 영업ㆍ전산관리ㆍ설계ㆍ생산 등 각 분야에서 14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뉴스투데이

edited by kcontents


이날 채용 상담에 참가하는 기업 중 항공기 부품 생산기업인 켄코아에어로스페이스(주)는 참가 업체 중 가장 많은 인원인 3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켄코 인사담당자는 "항공산업에 관심있는 지역 인재들을 많이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올해 50~60여명 추가 채용계획도 있다"고 말했다.




구직자들은 사전에 이력서를 작성해 행사장 내 마련된 '경상남도 일자리종합센터' 부스에서 상담 신청을 한 후 구직 희망기업에서 면접을 보면 된다.


도 관계자는 "항공 산업은 경상남도가 신성장 동력산업으로 육성하는 분야인 만큼 장래성이 있으며, 이번에 채용하는 인력 또한 정규직 일자리이므로 구직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1회 혁신성장 투어'는 경남도와 동반성장위원회가 혁신주도형 동반성장 문화 확산을 위해 첫 선을 보이는 행사다. 대기업 76개사가 참여해 중소기업과 구매상담을 진행하고, 동반성장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 대토론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박대성 기자  빅터뉴스




기업은행, IBK 내일 채용박람회 개최


   IBK기업은행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1관에서 청년 일자리 창출과 강소·스타트업기업의 채용지원을 위한 IBK 來(내)일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기업은행이 주최하고 서울 동북권 소재 12개 대학교, 서울지방고용노동청, 한국장학재단, 청년재단,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주관하는 이

조세일보 / 김대성 기자 kimds@joseilbo.com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