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장위6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 신세계건설, 대구 두류동 주상복합 신축공사 수주


대우건설, 장위6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 수주


3,232억원 규모 


   대우건설은 장위6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조합으로부터 지하 3층~지상 33층의 아파트에 1637세대와 부대복리시설을 구성하는 장위6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3231억6046만원에 수주했다고 1일 공시했다. 


계약규모는 작년 매출액의 3.05%다. 

공시 기간은 실제 착공일로부터 32개월이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매일경제


장위6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 조감도 [자료 = 대우건설]

edited byu kcontents




신세계건설,대구 두류동 주상복합 신축 공사 수주

 

482억 규모 

지하4층~지상 25층 2개동 170가구

올해만 대구에서 3번째


   신세계건설이 대구 두류동에 또 하나의 '빌리브(VILLIV)' 브랜드를 선보인다. 


신세계건설은 1일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동에 482억원 규모의 주상복합 신축공사를 수주했다고 밝혔다. 대구 달서구 두류동 474-5번지 일원에 대지면적 3323.4m², 지하4층~지상25층 2개동 규모로, 아파트 92가구 및 오피스텔 78실의 총 170가구가 조성 되는 사업이다.


두류동 주상복합은 대구를 대표하는 두류공원 초입에 위치해, 전 세대 공원 조망을 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중간 프레임이 없는 난간 매입형 시스템 창호를 적용해, 막힘 없는 시원한 조망권 확보로 두류공원의 사계절을 집안에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기 분양한 달서구 죽전동 ‘빌리브 메트로뷰’ 조감도/매일신문

edited byu kcontents


신세계건설의 이번 수주는 대구지역에서 올해만 벌써 3번째다. 지난 1월 분양한 달서구 감삼동 ‘빌리브 스카이’는 높은 청약 경쟁률을 기록했고, 지난달 28일부터 분양 중인 달서구 죽전동 ‘빌리브 메트로뷰’ 역시 견본주택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신세계건설은 올해 초 조경공사, 도로공사 등 공공부문 수주를 비롯해 연이은 주택사업 수주를 통해 사업 다각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상윤 신세계건설 주택사업담당 상무는"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빌리브만의 차별성을 더욱 강조할 계획"이라면서 "이를 기반으로 주택사업 수주를 늘리고 주택시장의 진입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아시아경제]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