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수주 소식...4건


신원종합개발, 광명시 소하동 2구역 가로주택정비사업 수주


405억원 규모


  신원종합개발이 경기도 광명시 소하동 2구역 가로주택정비사업을 수주했다고 12일 거래소에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405억원으로 작년 연결 매출액의 18.34%에 해당한다.


동부건설, 서귀포시 동홍동 공동주택 신축공사 수주


453억원 규모


   동부건설이 리치스타가 발주한 453억원 규모 제주도 서귀포시 동홍동 1368번지 공동주택 신축공사를 수주했다고 13일 거래소에 공시했다. 


이는 지난해 연결 매출액의 5% 규모다.




삼호개발, '고속국도 제29호선 세종포천(안성~용인)간 건설공사(1공구) 터널공사' 수주


213억 원 규모


   삼호개발이 213억8천400만원 규모의 '고속국도 제29호선 세종포천(안성~용인)간 건설공사(1공구) 중 터널공사' 수주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거레소에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지난해 매출액의 7.15%에 해당한다.


우리기술, 국내외 연이은 철도 승강장 안전문(PSD) 수주


    최근 브라질 상파울루에 1000억원 규모 `철도 승강장 안전문(PSD:Platform Screen Door)` 컨소시엄 계약을 체결하며 철도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는 우리기술이 국내 PSD 수주 확대에 속도를 낸다. 


우리기술은 하남선(상일역~하남검단산역) 복선전철 4·5공구 건설공사에 약 7억2000만원 규모의 PSD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우리기술은 이달부터 내년 3월까지 2개 역사 4트랙에 PSD를 공급할 예정이다. 


 

머니투데이방송

edited by kcontents


우리기술은 이미 지난해 2월 하남선 2·3 공구에 약 17억원 규모 PSD 공급 계약을 체결해 올해 9월 준공을 앞두고 있다. 이번에 추가로 4·5공구 계약을 체결하며 하남 연장선 총 5개 구간 중 4개 역사의 PSD 수주를 확보한 것은 우리기술의 PSD 기술 경쟁력을 인정 받은 결과라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우리기술, 1000억원 규모 브라질 상파울로 메트로 지하철 승강장 안전문(PSD) 공급계약 체결 Metrô de SP nega recursos e confirma Consórcio Kobra como vencedor de licitação de portas de plataforma para linhas operadas pela..

https://conpaper.tistory.com/77976

edited by kcontents



회사 관계자는 "국내 대다수의 지하철 스크린 도어는 설치된지 오래돼 사고, 고장 등이 빈번히 일어나고 있어 노후화된 스크린 도어를 국제안전기준(SIL)을 적용한 스크린 도어로 교체하는 추세"라며 "국내 최초로 국제 안전성 최고 등급인 SIL4(Safety Integrity Level4) 인증을 확보한 우리기술은 지하철 연장 등에 따른 신규 수요는 물론 교체 수요 확대에 따른 수혜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매일경제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