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해안봉쇄 전개된다 VIDEO: Coast Guard Cutter Keeps Eye on North Korea During Patrol of East China Sea

미국의 해안봉쇄 전개된다

손병호


   세계 최고 수준의 미국 해안경비선이 대한민국 해역권으로 왔다는 것은, 밀수와 감시 단속에 대한 가장 전문적이고 최강의 능력을 갖춘 위력을 보여주면서도, 불법환적 밀수 등에 침묵하거나 모른척 하고있는 자들에 대한 최종 경고가 아닐까 싶다.


 

www.uscg.mil 

edited by kcontents


미국의 무력은 일반국가의 군제처럼 육 해 공 해병등 4군제가 아닙니다. [해안경비대]란 별도의 군제가 있습니다. 심지어 작년인가? 우주군이 창설되어 6개 군제가 됐습니다. 막말로 미국은 외계인들과의 우주전쟁도 감당 할 수 있는 전력이란 말이지요.(우주방위군을 만든 이유가 있는데 다음에 씁니다)



미국 해안경비대(USCG)의 '버솔프(Bertholf)' 경비함./VOA




美, 레전드급 ‘버솔프 경비함’ 급파...북 환적 감시?/美 참수작전 훈련 정황! 북폭으로 회귀하는 미국

https://conpaper.tistory.com/76137?category=549084

美, 해안경비대까지 한반도 인근海 급파… 北밀수 단속 나섰다
edited by snsmedia


각설하고 제5군제인 해안경비대는 미국의 동서해안을 방어 경비하는 군대인데 밀수를 막는 역할도 합니다. 자연히 해안경비대는 물속으로 이동하는 것을 잡아내는 능력도 탁월합니다. 드론이 하늘만 날아다니는게 아닙니다. 물속을 다니는 드론도 있는데, 그 드론을 군사적으로 운용하는 군대가 거의 유일하게 해안경비대입니다.


 

Coast Guard Cutter Keeps Eye on North Korea During Patrol of East China Sea

YOKOSUKA NAVAL BASE, Japan -- A U.S. Coast Guard cutter tasked with enforcing United Nations sanctions against North Korea completed a patrol of the East China Sea earlier this month.

The cutter Bertholf arrived March 3 at Sasebo Naval Base, according to a statement issued Monday by U.S. Coast Guard Pacific Area.

https://www.military.com/daily-news/2019/03/20/coast-guard-cutter-keeps-eye-north-korea-during-patrol-east-china-sea.html


edited by snsmedia


       


지난주 미국의 그 해안경비대가 한반도 해안에 전개됐습니다.(기막히게도 그 부대의 기지는 한국이 아니라 일본의 사세보기지입니다.) 그 의미는 북한의 해안을 거의 봉쇄한다는 것입니다. 1차적으로 북한의 전략물자인 석유와 돈줄인 석탄의 환적을 적발 할 것입니다. 물론 무기의 수출과 일반 물자의 수입이 금지됩니다. 북한으로의 出入선박이동이 봉쇄되는 것이지요.


북한입장에서 더 무서운 것은 북한의 잠수함이 모두 무용지물이 됩니다. 만약 경비대의 드론에 공격을 받으면 잠수함은 침몰합니다. 그래서 현재 북한의 모든 잠수함은 일제히 이동 정지상태입니다. 기지에서 한발작도 움직임이지 않아요.


미 해군의 수중 무인드론/Stars and Stripes

edited by kcontents


미국이 이 시점에서 북한의 해안을 봉쇄한 것은 중국이 드디어 굴복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국이 거액을 사용하여 해안을 봉쇄해도 중국이 뒷구멍을 열어놓으면 허사이므로 지금까지 해안봉쇄를 시행하지 않았는데, 중국의 약속이 확실한 것을 확인하고 해안봉쇄를 감행하는 것이지요.  




트럼프는 지금 김정은을 일곱번 풀어줬습니다. 그래서 김정은을 제거하는 수순을 흔들림없이 진행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유도의 30초짜리 한판 누르기가 시작됐고 카운트가 10초쯤 간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 참수실행 직전에 김정은은 항복하겠지요.


文에 대해서는 거론조차 싫지만, 아직 제정신이 아닌 것은 말 할 수 있습니다. 김정은이 文에게 일체의 기별이 없습니다. 文의 행동은 지시를 받고 행동하던자가 지시가 없을 때 보이는 불안해하는 下手의 행동입니다.


 snsmedi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