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expand your startup

By Hannah Williams


There are some key things to consider when a startup begins to scale. Your next step may be to expand to a wider market scale, globally.


Almost 1.3 million UK SMEs are looking for growth overseas in the next 12 months, according to research from CitySprint Group.




YHP


 

스타트업의 사업 확장은 어떻게 하나


   스타트업이 사업 규모를 키울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다. 창업 다음 단계는 전 세계적으로 더 넓은 시장 규모로 사업을 확장하는 것이다.


시티스프린트 그룹(CitySprint Group)의 조사에 따르면 영국에 있는 약 130만 개의 중소기업이 향후 12개월 안에 해외 사업 성장 기회를 모색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영국이 EU를 탈퇴(브렉시트)했지만, 여전히 신생기업은 고객 기반과 직원 수를 국제적으로 늘리려는 염원을 가지고 있다. 이 설문 조사에서는 신생기업이 성장을 눈여겨보고 있는 지역은 유럽, 북미, 아시아로 지목됐다.


그러나 기업이 도약하기 전에 어느 시장에서 먼저 비즈니스를 시작해야 할지를 명확히 해야 한다. 이는 확장하려는 위치뿐 아니라 최고의 시장이 어디인지를 고려한 것이다.


글로벌 확장이 회사의 선택사항이 될 수도 있다면 사업을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팁을 소개한다.


1. 문화적 차이를 준비하고 받아들이라

국제무대로 사업을 확장할 때 언어와 문화적 차이 같은 핵심 요소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할 수 있다. 기업이 창업한 곳과 국외의 문화는 다르므로 새로운 지역을 조사하고 기본적인 경제 상황을 전망해 보는 것이 좋다.


또한 시차, 언어 등의 차이점을 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한다. 새로운 협력사와 고객은 위치 및 업무 방식에 대한 열정을 느낄 때 비즈니스 및 제품/서비스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해외 팀원들과 회의 일정을 잡을 때 약간의 여유를 두는 것이 좋다. 미국에서 일하는 팀원들과 컨퍼런스 콜을 해야 한다면 미국과의 시차를 고려해 일정을 잡아야 한다. 


2. 새로운 고객과 시장을 겨냥하라

비즈니스를 확장하려는 계획을 세울 때 고객에게 초점을 맞춰야 한다. 글로벌 시장 규모를 파악하고 다른 지역의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대부분 비즈니스는 연령, 성별, 위치, 가치, 관심사, 인구통계학적 정보를 기준으로 목표 시장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이 모든 요소를 고려하는 것이 맞지만 옵션을 공개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고객은 각기 다른 요구 사항을 가질 가능성이 높으므로 다른 광고 방법을 살펴보는 것이 좋은 출발점이 될 것이다. 영국 고객에게 잘 맞는 상품과 서비스가 미국에 있는 사람들과 맞지 않을 수도 있다. 


3. 일관성 있게 하라

일관성은 중요하다. 일단 새로운 시장 분야의 이익을 발견하게 되면, 다음 목표는 시장 전체에서 일관된 전략을 유지하는 방법을 고려해야 한다.




고객은 일관성을 선호한다. 제품과 서비스의 일관성을 기반으로 고유한 판매 전략을 고객이 식별할 수 있다면 스타트업이 마케팅을 잘한 것이다.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다음 거기에 들어가기 위해 한 모든 일을 잊지 말고 그 시장의 고객이 원하는 것을 파악하며 제공할 것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 어떤 시장에 진입하든 항상 그렇게 해야 한다. 


4.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추가하라

스타트업은 새로운 시도에 늘 열려 있어야 한다. 앞서 언급했듯이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는 데는 새로운 범위의 새로운 것들이 있으며 그 핵심은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가 될 수 있다.


철저한 시장 조사를 수행하면 특정 분야의 고객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으므로 제품과 서비스의 스타일을 지정하여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이 보고 싶어 하는 것을 판단할 때 현재 고객이 관심을 갖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파악하는 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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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전략적 파트너십을 형성하라

잘 맞는 협력사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는 것도 시장에 발을 들여놓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고객이 도달하려는 특정 업계에 대한 통찰력을 얻는 것은 물론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출발점이 될 것이다.


다른 국가 및 시장에서 수년간의 경험이 있는 회사를 찾는 것이 가장 좋다. 시장에 대한 팁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고객과 고객 유형을 고려하여 파트너십을 시작하는 방법으로 이를 사용하라. ciokr@idg.co.kr




원문보기: 

http://www.ciokorea.com/news/114060#csidxab569606cecd118adc434853a5c9c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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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 despite Brexit, startups still have the ambition to grow their customer base and staff count internationally. The survey also found that Europe, North America and Asia are the top locations that startups are eyeing for growth.


However, before making that leap of faith it is necessary to identify where to start. This isn’t just about the location you want to expand to, but also considering where the best markets are.


Could global expansion be an option for you? We examine some tips to consider before you sta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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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techworld.com/picture-gallery/startups/how-expand-your-startup-36892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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