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 전 나타나는 신체적 증상(ft. 영국여왕) VIDEO: The physical process of dying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활동 중인 영국 여왕은 신체적으로 

이미 사망선고를 받은 상태였다

 

죽기 전 24시간 동안 일어나 앉아 

대화하는 경우도 있어

 

   죽음은 누군가가 심각한 질병을 가지고 있을 때를 포함하여 점진적인 과정일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좋은 보살핌을 받고 있다면, 그것은 꽤 평화로운 시간, 즉 몸이 생명을 놓아주는 시간이 될 수 있다. 사람마다 일어나는 일은 다르지만, 이 기사는 사람들의 몸이 일반적으로 죽으면서 어떻게 변하는지 설명한다.

 

죽기 전 나타나는 신체적 증상(ft. 영국여왕) VIDEO: The physical process of dying
intermountainhealthcare.org

 

 

 

사망의 물리적 과정

죽어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서, 신체의 정상적인 시스템은 더 느리게 작동하기 시작한다. 심장은 조금 더 느리게, 혹은 조금 더 적은 힘으로 뛰며, 그래서 혈액은 더 천천히 몸 주위를 움직인다. 이것은 뇌와 다른 기관들이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적은 산소를 받고, 또한 기능을 하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뇌가 필요한 것보다 적은 산소를 받을 때, 죽어가는 사람이 생각하고 상황에 반응하는 방식도 영향을 받는다. 뇌에서 생성된 호르몬도 영향을 받으며, 이는 다른 기관이 작동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친다.

 

죽기 전 몇 주 동안 무슨 일이 

죽어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피곤함을 느낀다. 그들은 더 자주, 혹은 더 오랜 시간 동안 잠을 자고 싶을지도 모른다. 그들은 말을 적게 하고 싶어할 수도 있지만, 일부는 더 많이 말하고 싶어할 수도 있다.

 

그들은 위장과 소화기 계통이 느려지고 있기 때문에 적게 먹거나 다른 음식을 먹기를 원할 수도 있다.

죽어가는 사람도 살이 빠지고 피부가 얇아질 수 있다. 몸은 이제 예전처럼 피부 세포와 다른 장기들을 재생시키는 것을 어려워한다.

 

죽기 전에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사망하기 전 며칠 동안, 호흡에 대한 통제는 실패하기 시작한다. 그들은 잠시 동안 더 천천히, 그리고 나서 더 빨리 숨을 쉴 수 있고, 그래서 그들의 호흡은 전반적으로 꽤 예측할 수 없게 된다. 그들의 폐에 액체가 모이기 시작할 수 있고, 호흡은 꽤 '덜컹덜컹' 소리를 내기 시작할 수 있다. 그들은 기침을 할 수도 있지만, 그리 깊지는 않다.

 

어떤 사람들은 죽기 전 24시간 동안 일어나 앉아 짧은 시간 동안 정상적으로 이야기하면서 에너지가 폭발한다.

 

사망 전 며칠 동안 혈액 순환이 저하되면서 피부색이 변하는 경우가 많다. 그들은 더 창백해지거나 회색이 될 수 있고 그들의 피부는 얼룩덜룩해질 수 있다.

 

 

 

 

뇌에 산소가 손실되면, 그들은 막연하고 졸릴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환각을 가지고 그곳에 없는 '사람들'에게 말을 건다. 몇몇은 죽기 며칠 전에 의식을 잃는다.

 

죽기 전 24시간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날까?

죽음에 가까운 사람은 대부분의 시간을 잠으로 보낼 것이다. 그들은 깨어 있을 때 감각이 떨어지기 때문에 의사소통을 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들을 수 있을지도 모르니, 그들에게 정상적으로 말해야 한다.

 

죽기 전 나타나는 신체적 증상(ft. 영국여왕) VIDEO: The physical process of dying
그녀의 손등의 멍자국: 의사는 여왕의 마지막 왕실 약속에서 죽음이 임박했음을 보여주는 징후를 지적했다: 그녀는 꿋꿋한 얼굴을 하고 있었다.  Daily Mail

 

 

 

 

죽음이 임박했다는 물리적 징후는 다음과 같다.

 

갑자기 솟구치는 기운

특히 손, 발, 무릎의 얼룩덜룩한 피부

혈압이 떨어진다

삼킬 수 없다.

소변 감소

불안

호흡 곤란

충혈된 폐

 

죽기 전 몇 시간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사망하기 전 몇 시간 동안,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몸에 대한 혈액 공급이 더 줄어들면서 희미해진다. 그들은 잠을 많이 자고, 호흡이 매우 불규칙해지고, 피부를 만지면 시원해진다.

 

죽기 전 날에도 의식을 잃지 않는 사람들은 대개 죽기 전 몇 시간 동안 의식을 잃는다.

이 시기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우 침착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특히 숨쉬기가 힘들다면 동요할 수도 있다.

 

사망 전 몇 시간 동안의 다른 증상은 다음과 같다.

 

이 기간 동안 사람이 겪을 수 있는 몇 가지 증상은 다음과 같다.

 

반쯤 떠있을지도 모르는 유리처럼 눈물이 글썽글썽한 눈.

차가운 손

약한 맥박

환각이나.

깊이 잠들어 있는

숨을 헐떡이거나 호흡이 완전히 멈추는 시기

 

 

 

사람이 죽으면 어떻게 되나?

시간이 지나면, 심장이 멈추고 숨을 멈춘다. 몇 분 안에, 뇌는 완전히 기능을 멈추고 피부가 차가워지기 시작한다. 이 시점에서, 그들은 사망한 것이다

 

죽기 전 나타나는 신체적 증상(ft. 영국여왕) VIDEO: The physical process of dying
Verywell Health

 

누군가가 죽었다는 징후는 다음과 같다.

 

숨소리도 심장박동도 없다.

깨울 수 없다.

피부는 창백하고 밀랍같다.

눈꺼풀이 반쯤 열려있을지도 모른다.

동공은 고정되어 있다.

입이 열릴지도 모른다.

 

 

 

사람이 죽은 후에는 어떻게 되는가?

여러분은 모든 종류의 감정을 느낄지도 모른다. 슬픔에서 고통이 끝났다는 안도감,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수많은 감정들. 천천히 움직여야 한다. 당신이 필요한 만큼 죽은 사람과 함께 앉아 있는 것은 괜찮다.

 

만약 사망이 병원, 요양원 또는 호스피스 내에서 일어난다면, 그 시설은 당신을 위해 모든 초기 다음 단계를 돌볼 것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healthdirect.gov.au/the-physical-process-of-dying)

 

5 Things You Should Know When Someone is Actively Dying

https://youtu.be/ANxpqyIzs10

 

kcontents

댓글()